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단백질보충제 옵티머스에그프로틴 완전 추천드려용!!

제가 얼마전에 구매한다고 말씀드렸던 단백질보충제가 드디어 배송이 왔답니다.

집에 아무도 없어서 일하는 곳에서 바로 GET 했숩니다. 아이 좋아. 택배 너무 좋아ㅋㅋ

옵티머스에그프로틴이 들어있는 박스를 쿨하게 다 찢어서 버려버렸어요. 박스따위 쓰레기일뿐 ㅎㅎ

 

 

 

 

일단 오자마자, 박스는 뜯었는데 어떻게 할까 하다가 일단 제가 먼저 맛을 보았어요ㅎㅎ

일단 뭐든 맛이 중요한거 아니겠어요? 맛이 중요하니까 제가 이렇게 살이 찐거겠져....흑흑

 

 

 

 

 

단백질보충제 옵티머스에그프로틴과 함께 온 쉐이프업크림 둘다 추천이 많은 제품들이에요.

그만큼 효과가 좋기 때문이겠져? ㅎㅎㅎ

파란색에 곡선라인이 들어가니 왠지 모르게 계란 두개가 옆에 장식된 듯한 느낌이 드는 패키지!

 

 

 

 

일단 뚜껑을 여니까 이런 재질로 되어있드라구용.

사진찍는데 필요한 장애물은 모두 제거 해 버렸습니댱 ㅋㅋㅋ

고운 입자로 되어있는 갈색 가루로 되어있는데 단백질보충제는 이렇게 뭔가 부푼듯? 풍성한듯?한

단백질보충제가 진짜 좋은 보충제라서 진짜 남한테 추천해도 부끄럽지 않은 보충제 인 것 같아요 ㅎㅎ

여는 순간 향기가 확 퍼지는데, 이게 비릿내는 아니구 단백질 특유의 향인 것 같아요.

단백질 함량이 높을 수록 단백질 향이 나는 건 어쩔 수 없는법!

시간이 지나면 초코향이 솔솔 풍겨요ㅎㅎ

 

 

 

 

스푼으로 한 스푼 뜨니, 완전 입자 고와요 ㅎㅎ

제가 이때까지 구매한 단백질보충제 중에서도 고운 것 같아요. 진짜 제대로된 보충제로 추천 드려여 ㅠ.ㅠ

 

 

 

 

분유가 입자가 워낙 고우니까 푸고 나면 자국이 생긴다고 해야하나?

그렇잖아요. 옵티머스에그프로틴 단백질도 그러해요.

통통하니 뭔가 밀가루처럼 물섞으면 탱탱할 것 같은 그런 질감이에요 ㅎㅎ

 

 

 

 

예쁜 물병에 스푼으로 3스푼을 촥촥 투하하고, 물 250ml를 부어주어봤어요 ㅎㅎ

뭔가 제티에 물부운 기분!! ㅋㅋ 더 묽게 드시고싶으시면 300ml 정도 부어주시면 되요~

 

 

 

 

뒤로 뒤집어보니까 하나도 밑에 안 뭍어있다고 해야하나? 진짜 완벽히 잘 섞여있더라구요.

보통 아무리 흔들어도 마지막 끝 부분은 안섞여서 그냥 덩어리째로 마지막에 떨어지는건

그냥 버리곤 했는데 ㅠ.ㅠ 진짜 입자가 너무 곱다보니 일어날 수 있는 현상인 것 같았어요.

비싼 돈 단백질보충제 구매한 보람을 느끼는 ㅠ.ㅠ 진짜 추천드려영 ㅠ.ㅠ

 

 

 

 

그리고 단백질보충제 컵에 붓기 전에 한컷 ㅎㅎㅎ 맛이 어떨까 싶어

옵티머스에그프로틴 한번 먹어보니까 오옷!! 생각보다 맛있어용.

찐하게 타서 그런지 뭔가 초코맛도 진하게 나구 조화 ㅎㅎㅎ

 

 

 

이렇게 컵에 부어두니 뭔가 아이스초코 타둔 기분ㅋㅋㅋㅋㅋ

얼음에 갈아먹으면 진짜 맛있을 듯 ㅎㅎㅎㅎ

 

역시 뭐든지 좋은 걸 사야해요. 단백질보충제도 큰 돈 주고 딱하니 구입하니 요런 좋은 제품ㅠ.ㅠ

감동받아서 진짜 폭풍 포스팅 했어요. 진짜 추천드리는 보충제이니, 계획 중이신분들은

한번 구매하셔서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더라구용 +_+

 

*아차차 옵티머스에그프로틴은 제품의 이름처럼 에그프로틴!

난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ㅎㅎ 가장 고가의 단백질로 분류되는 제품이고

아미노산이 많아서 근육생성에 굉장히 좋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용 ♡

짱짱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