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단백질보충제로 하는 다이어트보충제 다이어트 해 본 후기!

얼마전에 제가 체중감량을 위해 단백질보충제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보충제 겸 근육량 증가를 위한 겸 보충제를 구매했었는데 오늘 아침 운동 때문에

헬스장 갔다가 인바디 측정 해 봤거든요. 근데 효과가 아주 좋아여

 

 

 

진짜 제가 뭐 챙겨먹는거 귀찮아서 그냥 밥 대신으로 챙겨 먹고 있어요.

집에 아침에 일어나면 아무도 없으니까 밍기적밍기적 일어나서 간단하게 과채쥬스 드링킹하고

먹을 거 없나 뒤적거리다가 아침부터 씹기 귀찮아서 (게다가 저기압이라 기분도 안좋음)

대충 어제 씻어논 쉐이커통에다가 다이어트보충제 풍덩풍덩 넣어서 우유넣고 흔들어서 먹어요.

그리고 좀 배고프면 집에있는 견과류 몇개 집어먹고 과일 몇개 집어먹고 운동 갔었는데

 

아주 만죡스럽게 살이 빠지고 있더라구요 ㅋㅋ

저도 헬스관장님도 놀라서 ㅇ0ㅇ 이런 표정으로 인바디 결과지 보고 있었어영ㅋ

그게 체중만 빠진게 아니라 근육은 그대로고 몸무게는 빠지고, 체지방량이 줄었거든요.

제가 다이어트 위주다 보니, 아무래도 무산소 운동 비율이 유산소보다 더 적은데도 불구하고

근육이 안빠져서, 헬스관장님이 잘관리 했다구 하시더라구용

 

 

 

 

기분져아짐ㅋㅋ 그리고 헬스마치고 치킨을 먹으러 갔다고 한다 -끝-

 

.

.

 

.

.

 

이라고 하면 혼나겠죠? ㅋㅋㅋ

 

제가 먹은 다이어트보충제는 '옵티머스에그프로틴' 이에요.

단백질 함량이 꽤 높은 편이구요. 저 같은 경우 단백질 함량이 좀 높은거 같아서

두스푼정도 타서 먹는 편이에요. 흡수율이 좋기때문에 구입한 단백질보충제라 그런지 아주 다이어트에도 좋은것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는 근육량을 줄이지 않고 유지하면서 살만빼는게 목적이다 보니 몸에 흡수가 쭉쭉되는

보충제를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제 임의대로 양을 조절하지만, 운동량이 난 진짜 많다. 어마무시하게 많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용법대로 드시는것이 더욱 효과적이실 거에요 ㅎㅎ

 

 

 

 

먹은지 1주인가? 1주만에 체지방 한 1.2kg 정도 빠졌어요! ^^

그리고 근육량은 그대로 유지! 단백질보충제다이어트를 했기 때문이 아닌가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다이어트보충제로 전 효과를 봤기때문에 진짜 추천드려용!

사실 운동은 그 전부터 쭉 해왔는데 인바디에 전혀!!!!! 전혀!!! 변화가없었거든요 ㅠㅠ엉엉

 

 

지금 옵티머스에그프로틴을 구매하시면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하나 구입하면 하나가 더 오는 이벤트가 진행중!

그리구 구매시 '쉐이프업크림'을 사은품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 +_+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저와함께 다이어트 시작하실분들 얼른 검색 ㄱㄱ

 

 

 

 

 

※야매로 먹는방법※

 

1. 단백질파우더 2스푼(40g)을 쉐이커통에 퐁퐁 넣어준다.

2. 우유나 물 150ml~200ml를 넣어준다.

3. 팔살을 빼기위해 두 손으로 쉐이커통을 팔살 흔들며 흔들어준다.

 

 

저는 아침에 간단하게 먹고, 점심엔 일반식, 저녁엔 이거와 함께 간단한 과일먹어 줬어요.

탄수화물이 부족한 것 같아서 아침에 간단하게 호밀빵 파바나 뚜쥬에서 사먹었어요!!

그리고 어머니가 챙겨주시는 비타민C를 아침마다 챙겨먹었어영 ㅎ.ㅎ

 

 

원랜 3스푼(60g)을 200~300ml 정도에 타서 먹으시는 것이 좋아요.

저처럼 다이어트 용으로 단백질보충제를 먹는게 아니라 근육키우기 용이라면

운동 후, 30분~1시간 이내로 틈틈히 드셔주셔야 해요.

 

저같은경우도 운동후엔 단백질보충제를 먹어줬어요.

어차피 살도 안찐다 하기도 하구, 근육회복에 좋다고하니 배도 고프고 벌컥벌컥ㅋㅋ

자기전에도 먹으면 효과좋은데, 저같은경우 밤에 배가부르면 잠을 뒤척여서

밤에 먹진 않았지만 밤에 근육합성이 원활하게 이루어진다고하니 밤에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 그럼 이만 제 워너비 몸매를 올리고 다이어트보충제 먹어본 후기 끝내도록 할께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