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몸만들기 성공하려면 헬스보충제 종류 제대로 알아야겠더라구요ㅎㅎ

안녕하세요 *^_^* 즐거운 주말이 다가오는 목요일입니다.

몸만들기에 제대로 재미를 붙여서

제가 어제 운동을 하고 잤더니 영 몸이 개운한 것이 몸이 풀어진 듯한 느낌이 나서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집에가서 스트레칭을 한번 거하게 하고 자야할 것 같아요 ㅋㅋ

 

 

 

 

요새 운동을 열심히 하게 되면서 점점 관심이 많아지는건 어떻게 하면 좀더 빠르게 근육량을

늘릴 수 있을까인데요. 트레이너분들께 물어봐도 정석 식이요법과 운동이 답입니다. 하고

늘 말씀하시는데 그 말씀, 엄청 맞는 말이라 반박할 수 없어요 ㅋㅋ

 

사실 예전에는 헬스장가서 트레이너분이 그런말 하시면 "나도 저말하겠다;;" 싶었는데

제가 막상 정석으로 운동을 시작하고보니, 진짜 저말이 정답이더라구요.

다만 방법이 있다면, 식이조절 때에 충분한 영양과 충분한 단백질을 먹어주는 것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다니는 헬스장에 다니는 아주머니들께 한번 물어본적 있는데

완전 비싼 헬스보충제를 추천 해 주시더군여.... ㅎ

 

 

△ 가격은 들은 나의 표정

 

 

무려 삼,사십만원 대의 보충제를 추천 해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다니고 있는 헬스장이 규모도 좀 있고 번화가에 위치 해 있고,

아주머니의 헬스복장과 목에 걸린 목걸이가 심상치않았으나, 늘 호호호웃으시며

소탈하시던 분이셨는데........ 역시 심상치 않으셨어요;

 

제가 물어보니까 수입 보충제인데 워낙 유명하고 회사자체 라인도 고가라인이 대부분이라

헬스보충제도 굉장히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전 아무리 비싸도 25만원 이상을 낼 자신이 없었기에 "감사합니다^^" 하고 어색하게 웃으며

운동을 하러 가려는데, 아주머니께서 마침 오늘 보충제를 가져왔다구

한번 먹어보라고 손에 쥐어주시더라구요.

 

혼자서 받고나서 "헐 너무 맛있어서 이거 사고싶어지면 어떻하지;;" 했는데

집에와서 운동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인터넷에 나와있는 먹는 방법대로 먹었다가..

낭패볼뻔했어요ㅋㅋ 단백질이 느끼하단 얘길 듣긴했는데 진짜 무맛.

아무맛도 안나요. 게다가 뭔가 묘하게 느끼....... 이건 안되겠다 싶었어요 ㅋㅋㅋ

 

 

 

 

게다가 찾아보니, 아주머니는 단순히 근육 만드는 보충제가 아닌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들어간 보충제를 드시더라구요. 와우 갓뎀.... ㅎㅎ

왠지 다음날 몸무게가 단 0.1g도 안빠져있더라니... 유난히 빡시게 운동했는데 크흐뷰ㅠ

 

결국 헬스보충제 종류도 제대로 한번 알아보고 구입해도 구입해야겠다 싶었어요.

결국 저번에 밥대용식 겸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했던 사이트에 재접속 했어요.

사실 아직 전에 시켰던게 얼마되지 않았던터라, 묘하게 다 먹지도 않은 채 구입한게 부끄러워서

접속 안했는데 ㅋㅋㅋㅋㅋ 결국 그냥 아는 사이트에 가게되더라구요.

얼마나 좋아요 적립급도 쓸 수 있궁.... 리뉴얼 이벤트로 1+1 이벤트도 하구 있궁

 

 

 

 웨이 : 몸만들기에 정석! 근육회복과 생성에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 해 주기 위해 먹는

순수 단백질로만 구성된 단백질 보충제 제품이고 주로 WPH, WPI 단백질이 사용됨.

최근엔 대두단백질, 난단백질 등의 종류가 더 있음.

 

게이너 :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같이 들어 있어, 벌크업용으로 복용하는 보충제.

 

매스 : 탄수화물로만 구성된 보충제. 살을 찌우기 위해 먹는다.

 

 

저렇게 세가지 종류의 헬스보충제가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게이너? 안됩니다. 매스? 당연히 놉놉놉놉!!!!

결국 웨이로 낙점. 다이어트 제품은 아직 집에 있어요.. 산지가 얼마안되서...

얼마 전 다이어트 시작한 친구한테나 줘야할 거 같아요 ㅎ

 

 

 

 

 

이 수많은 보충제 중에서 제가 선택한 건 바로 '옵티머스 에그프로틴' 이라는 제품이에요!

처음엔 에이R웨이를 여성용으로 많이 추천들 하시길래 그거 살까 하다가

에그프로틴 설명 중에 '지방함량이 낮다'라는 그런 이야기가 있거든요.

그래서 이거다 싶었죠 ㅋㅋㅋ 단백질은 43g 정도로 낮은편은 아니에요.

오히려 제가 먹기엔 좀 높을 수도 있는데, 흠 대충 뭐 덜 넣어 먹으면 되겠지 하는데

검색 해 보니까 정량대로 먹어야 효과 있다고 하기도 하네용.

 

근데 전 몸만들기만 할거라, 뭐.... 미친듯이 근육을 붙일 것도 아니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왠지 유청단백질은 배 아플 것 같기두 해서, 에이R이나 지소이 아니면 이건데

가장 마음에 드는게 난단백질이 들어있는 에그프로틴이었어요 ㅋㅋ

 

가격은 비쌌는데 뭔가 마음에 들었던!! 시중에 나와있는 난단백질 중에서도 좋은 제품인 것 같았어요.

더더구나 후기 대충 읽어보니 맛도 나름 괜찮다구 하고....

 

 

 

제가 구매한 에그프로틴ㅋㅋㅋ 벌써부터 뭔가 기대된댱!!!!!

오늘 주문했는데 내일이면 온데요. 사실 이렇게 급하게 시킨데에는 다음주가 추석이기 때문ㅋㅋ

추석되면 진짜 옷을 월요일에 시켜도 그 주에 올까말까...ㅎㅎ

예전에 설날 근처에 시켰다가 배송도 엄청 던져주듯이 가가지고, 옷도 다 상하고 ㅎㅎ....

엄청 화나서 반품했던 기억이 있기때문에 완전 택배 성수기 닥치기 전에 얼른 주문할라고

빨리 결제하고 주문 했어요 ㅋㅋㅋ

 

얼른 몸만들기에 성공하고 싶은데 주문한 헬스보충제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리고 헬스보충제 주문하실때 꼭 제대로 종류 알아보고 주문하세용!!

살빼야하는데 게이너 매스 이런거 막 주문해서 귀찮게 교환받구 그러지마시궁ㅎㅎㅎ!!

 

그럼 목요일 잘 마무리하시구, 내일만 가면 불금이니까 힘내세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