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여자 복근만드는법 알고싶다면 여자프로틴부터 챙기자!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이다보니 다들 운동에 열심히시죠

제 주변에서도 다이어트에 한창이라

다들 운동과 식단에 상당히 신경을 쓰더라구요

 

주변에서 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별로 다른걸 먹고싶은 생각도 안들고

오히려 더 쉽게 할 수 있는것 같아요

 

 

 

 

 

 

여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복근.

걸크러쉬의 상징이기도 한데요

요즘에는 무작정 마른것보다

적당한 근육을 겸비한 탄탄한 몸매가 더 예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유산소운동만 할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근력운동까지 겸해주시는데

여자 복근만드는법에 관심있으신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오늘은 복근만들기에 좋은 방법을 하나 소개해드릴까해요

 

 

 

 

 

 

 

규칙적인 운동이 중요한건 당연한말이고

운동만큼이나 중요한게 바로 식단관리와 단백질보충인데요

 

많은 분들이 근육을 만들기 위해

식단으로써 최대한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려 하시지만

식단만으로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의 양은 한계가 있습니다

 

헬스장에 가면 운동을 잘하신다싶으신분들은

하나같이 손에 쉐이커통을 들고 계시는데요

그런분들이 다들 식단 외로 보충제를 따로 드시듯

제대로 된 단백질을 섭취해주기 위해서는

보충제를 따로 드셔주는것이 좋습니다.

 

 

 

 

 

 

 

 

보충제도 거의 남성용으로 나오는게 많기 때문에

막상 구매하려고 해도 괜찮은 제품을 못찾으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아니면 운동을 제대로 시작하시고 싶다고 하시는분들을 위해!

제가 섭취하는 여자프로틴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섭취하는 제품은 머슬퀸 프로젝트라고,

여성용 보충제입니다.

 

남성용보충제와 달리 여자에게 최적화된 구성으로 되어있는지라

운동하실때 섭취하시면 운동효과측면에 있어

훨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무엇보다도 여자 복근만드는법을 하시는분들이라면

이런 단백질보충제는 필수적으로 섭취해야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확실히 많은 양의 단백질을 섭취해줄수록

운동효과는 달리 나타나기 마련이니

여름인만큼 빠른 운동효과를 보고 싶다면 섭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식단을 섭취하게 되면

아무리 단백질위주로 섭취를 한다지만

그 식단 자체가 단백질로만 구성되어 있는것은 아니죠

어쩔수 없이 지방이라던가 탄수화물등을

섭취할 수 밖에 없는데

이런 단백질보충제는 섭취하면 좋은점이

온전한 단백질만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좋은 성분들로만 구성된 제품인지라

여자 복근만드는법을 하셔야하는분들은 물론

운동을 처음 시작하시는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무래도 보충제를 한번도 섭취해보지 않으신분들의 경우

보충제 섭취에 대해 당연히 부담감을 가지고 있기 마련인데

인공원료로 구성된 제품 섭취 시

자칫 보충제 부작용을 경험할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게 걱정된다고 하시는분들은

아에 제가 소개해드리는

머슬퀸 프로젝트처럼 자연유래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순한 성분으로만 구성된게 아니라

맛있기까지 해서 더더욱이나 추천드리고 싶은데

성분도 괜찮고 맛있는데

칼로리까지 120칼로리밖에 되지 않아요

 

이건 저를 위해 탄생한 제품인가요 ㅋㅋㅋ

운동하면서 여러모로 도움을 확실히 받고있는터라

여자 복근만드는법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단백질 자체가 wpi 기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지방과 콜레스테롤 같은 불순물이 다 제거된 분리유청단백이라

섭취하면서 운동하시면 훨씬 효과가 잘 나타나실거에요

 

그리고 유당도 제거한 단백질이라

평소에 우유를 못드시는분들께도 적합하다고 하네요

 

wpi 자체가 소화와 흡수가 잘되기로 알려져있지만

보시다시피 스푼 자국이 그대로 남을 정도로

고운 분말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곡물맛또한 고구마, 흰강낭콩, 검은콩분말로 맛을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훨씬 깔끔한 느낌이에요

 

제가 다른 여자프로틴도 섭취해봤지만

하나같이 다 인공적인 향이 났었거든요

머슬퀸 프로젝트는 자연곡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그런 인공적인 향이나 맛도 없고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항산화에 좋은 아사이베리도 들었다고 하네요.

 

요즘은 이렇게 운동에 도움되는 제품이 아주 잘 나와있어

더욱 운동할맛이 나는것 같아요

 

저도 그전에는 운동효과를 전혀 보지 못하다가

머슬퀸 프로젝트를 섭취하게 되면서

운동에 재미를 붙였는데

여름인만큼 빨리 효과를 보면 좋으니

이런 여자프로틴을 섭취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혹시라도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