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남자크리스마스선물추천 통해 고른 남자화장품세트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나이가 들어도 매년 크리스마스가 될때마다 왜이리 설레는지

 

제작년 크리스마스는 남자친구와 함께 공연을 보러가는걸로

선물을 퉁쳤었는데

작년에는 남자화장품세트를 줬었거든요

 

워낙에 마음에 들어서 남자친구 생일을 맞아

몇일전에 또 선물해줬는데요,

 

아무래도 크리스마스가 다되어가는 이 시점에

크리스마스선물을 아직 못고르신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오늘 남자크리스마스선물추천 해드려볼까해요.

 

 

 

 

 

제가 꼽은 크리스마스 선물은 바로 화장품세트에요!

 

워낙에 오래 사귀다보니 남자친구한테 이제 줄만한 선물은 다 준지라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은 특히나 고민이 됐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크리스마스선물순위를 찾아보니 화장품세트를 선물하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원래 옷을 선물할까 했었는데

남자친구만의 옷 취향이 따로 있으니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까봐 선뜻 선물도 못하겠고..

또 신발을 선물해주자고 하니 발사이즈도 모르겠고 해서

더욱 고민이 됐었는데요,

 

남사친의 추천으로 남자화장품세트를 선물하게 되었는데

화장품세트 같은 경우는 취향을 고려하지 않아도 돼고

옷이나 패션아이템처럼 유행을 타지도 않아서 굉장히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사실 선물이라는게 별거 있나요, 마음이 중요한거죠!

남자친구에게 요즘 피부가 많이 푸석푸석해보여서 화장품세트를 준비했다고하니,

감동받았다고 하는거 있죠 :)

 

남자들은 생각지못한 부분을 세심하게 챙겨주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선물을 통해 센스있는 여자친구로 거듭나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제가 선물한 남자화장품세트는 레이블옴므 베이직케어세트에요

 

워낙에 유명한 제품인지라

 다들 아시고 계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남자친구를 챙겨주고 싶은 모든 여자친구분들의 마음은 똑같은지,

후기를 찾아보니 저처럼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구매하신분들이 많더라구요

 

가격대비 탄탄한 구성으로 인기인 이 세트는

제품 하나하나 성능까지 좋아 여러모로 가성비 세트라고 불리운다고 하는데요

 

 

 

 

 

 

화장품이 4개나 들어있는것치고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다고 느꼈는데

모든 제품이 듀얼기능이 되는등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상당히 실용적으로 쓸 수 있겠더라구요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피부관리에 관심이 없잖아요

여자친구를 둔 남자가 좋은 점이 뭐겠어요!

만약 남자친구가 피부관리에 소홀하다면

챙겨주시면 분명히 남자친구분이 감동하실거에요 ㅋㅋ

 

피부 결이 나빠지는걸 신경안쓰시는분들은 많아도

건조함이 느껴진다거나 너무 건조해서 피부당김이 느껴져

불편함을 느끼면 괜찮은 화장품을 떠올리곤 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쓰던 제품을 쓰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베이직 케어세트는 총 4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일반적인 화장품세트처럼

스킨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에다가 비비크림과 클렌징폼까지.

 

딱 제 남자친구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만 들어있어서

남잨릐스마스선물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보통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비비크림에 대해 부담감을 가지고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저 역시 처음에 남자친구가 비비크림을 바르고 다닐때에는 이해가 안됐었는데

요즘 길거리를 다녀봐도 비비크림을 안바르시는분들보다는

바르시는분들이 훨씬 많더라구요

 

바른것만 보다가 쌩얼을 보니 바른게 훨씬 나은것 같기두 하고요 ㅋㅋ

비비크림도 케바케인게 너무 티나는 톤업감만 아니면

바르는게 훨씬 나은것 같아요!

 

 

레이블옴므 제품은 자연스럽게 발리기로 정말 유명한 제품이죠

톤업선크림 정도로 자연스러운 피부가 연출된다고 하던데

혹시나 남자친구가 부담스러워할까봐 후기를 찾아보니

여자분들이 쌩얼크림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정말 자연스럽게 발리는거 있죠!

 

자연스러운 발림성과 함께 비비크림 역할을 제대로 해주는게,

피부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매꿔주어

훨씬 매끄러워보이게끔 만들어줘요.

저는 베이직케어세트 구성 중에서 비비크림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가 남자크리스마스선물추천드리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바로 이 패키징 때문이에요.

레이블옴므라고 하면 패키징이 정말 고급진 브랜드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이 남성화장품세트는 박스 자체가 선물포장형태로 되어있어서

따로 포장할 필요가 없다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그냥 같이 배송되어 오는 쇼핑백에 넣어주기만 하면 되는데

패키징 자체가 워낙에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되어있는지라

선물할맛이 나더라구요

 

 

 

 

 

 

 

그럼 베이직 케어세트 제품 구성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스킨부터 살펴보자면

이 제품은 미스트와 스킨 기능이 동시에 됩니다

 

그렇다보니 즉각적인 수분공급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냥 미스트처럼 분사형태로 얼굴에 뿌려주기만 하면 돼서

굳이 아침이나 세수 후 말고 일상생활에서도 가지고 다니면서

뿌려주기가 정말 좋겠더라구요

 

용량은 많아도 용기 자체가 가벼워서 그런지

가지고 다닐만한것 같아요!

 

 

레이블옴므 제품은 일단 향이 대박이에요

제가 딱 좋아하는 시트러스향!

요즘은 너무 남성적으로 치우친향보다는

그냥 무난무난하게 중성적인 향이 더 좋은것 같은데요

이 제품이 딱 그느낌이라 너무 좋은거 있죠

남자친구가 계속 여기 제품만 써줬으면 하는 바램 ㅋㅋ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올인원이에요

 

몰랐는데 남자로션은 거의 다 이런 올인원형태로 나오더라구요

올인원이라고 함은, 피부에 하나만 발라도 될 정도로

완벽한 수분감을 지니고 있어야하는데

남자친구 말로는 하나만 바르면 금방 건조함이 느껴지는 제품이 많다고 해요.

 

이걸 써보고 건조하다고 하면 수분크림을 하나 더 사줄까 생각도 했었는데

이 제품은 하나만 발라도 건조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또 수분감도 오래간다고 하네요

 

남자친구분이 만약 건성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남자크리스마스선물추천으로 좋을것 같은데요

 

이 로션의 경우에는 로션과 에센스 겸용인지라

일반 로션보다는 확실히 촉촉한 감이 있었습니다.

 

 

 

 

 

 

 

 

 

 

세번째로 알려드릴 제품은 제가 위에서 극찬했던 비비크림이에요

 

이 제품은 어떤기능이 숨어있을까요?

바로 선크림 기능입니다

 

선크림 기능과 비비크림 기능이 동시에 되다보니

선비비라고 불리우는데요

SPF50+/PA+++로 자외선차단지수가 정말 높아서

여름에 하나만 바르고 다니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제품력도 제품력인데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피부표현이 정말 대박인 제품이에요!

괜히 제가 남자화장품세트 구성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게 아닙니다 ㅋㅋ

 

그냥 피부를 하얗게만 만들어주는게 아니라

정말 촉촉하고 매끈해보이도록 연출해주더라구요

약간의 광도 표현해줘서 사람이 훨씬 생기있어 보이는거 있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클렌징폼 역시 좋았어요

이 제품은 클렌징폼과 쉐이빙폼 이렇게 듀얼기능이 되는데

풍성한 거품이 잘 일어나서 면도도 자극없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쉐이빙폼과 클렌징폼을 따로 사야되면

이중으로 돈이 나가잖아요

요즘은 이렇게 듀얼기능으로 잘 나온 제품이 많아서

듀얼기능제품을 사용하는것이 훨씬 이득인것 같은데요

 

 

 

요즘 이 레이블옴므 브랜드가 정말 유명하던데,

역시 인기있는 브랜드는 이유가 있었어요

저도 후기 보고 골라본 남자화장품세트인데

생각이상으로 만족스러워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크리스마스라고 해서 무조건 고가의 선물로 알아보는것보다는

진짜 남자친구한테 필요한 선물을 알아보고 그걸로 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선물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다고 하신다면

제가 오늘 남자크리스마스선물추천드린 베이직케어세트도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