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여자헬스보충제추천 :: 직접고른 다이어트보충제 대박!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아직 늦여름휴가를 계획중이신분들이 있을까요?

이제 9월이면 사실상 가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제 주변에만 봐도 아직 휴가를 떠나지 않은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저는 최근에 코타키나발루로 휴가를 다녀왔는데

많이 덥지고 않고 바람도 선선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우기라서 혹시라도 비가 올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일기예보와 달리 비가 오지 않았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항상 요요때문에 실패하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인생사진을 위해 정말 열심히 운동했던것 같아요

 

나름 큰돈 들이고, 멀리 코타키나발루까지 가는데

인생사진 하나쯤은 남겨줘야하지 않겠어요!

 

약 한달동안 다이어트 했는데

엄청 짧은 기간 내 살을 빼야한다니

정말 힘들더라구요

살만 빼는게 아니라 비키니 입었을때 조금이라도 예뻐보이려고

복근까지 만들려고 했던..ㅋㅋㅋ

 

 

 

 

 

 

 

남자친구는 한달만에 복근 만들기는 무리라며

살만 빼라고 했지만 그래도 포기할 수 없었어요.

 

한달동안 운동이랑 식단을 정말 죽어라 한 결과

선명하진 않지만 희미한 복근이나마 만들 수 있었습니다

운동 기간만 좀 더 넉넉했다면

선명한 복근을 만들 수 있었을것 같은데

아쉬운 마음에 있네요.

 

 

 

 

 

 

 

문제는 휴가에 다녀오고 난 지금이에요

 

식단한다고 계속 적게 먹고 안먹다가

갑자기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먹으니

위도 놀랬는지 힘들게 뺀 -5KG가 금방 +3KG로 불어났더라구요

 

한달동안 고생한게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면서

또 어떻게 빼야할지 막막하기만 했습니다

 

몸에 근력이 많았다면 이렇게 갑작스럽게 먹는다고 해서

이정도까지는 찌지 않았을텐데

제 몸에 근력이 많이 부족했나 싶기도 하구요.

 

 

 

 

 

 

 

그래서 휴가기간중에 찐 살과 함께

더 선명한 복근을 만들어보고자,

다시 극한 다이어트에 들어갔습니다.

 

힘들게 뺀 살인데 이대로 포기할수는 없었어요

저는 살보다도 근력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늘리고 싶더라구요

몸에 근력을 높혀야지만 기초대사량을 높일 수 있는데

그러기 위해선 더 많은 양의 근력운동이 필요했죠.

 

그래서 운동의 효율을 높이고자,

요즘 여자헬스보충제추천이 많이 되는 보충제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바로 바디맥스사에서 나온 머슬퀸프로젝트라는 제품이에요

이름이 뭔가 낯익지 않나요?

 

 

 

 

 

 

 

제가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에스프로젝트와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에요.

 

제가 운동관련 블로그를 하고 있다보니

한달만에 살을 어떻게 뺐냐고 질문주시는분들이 많으신데

저는 이미 몇번의 요요를 경험했기 때문에

요요 발생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식단 방법으로 진행했어요

 

그 식단방법이 바로 에스프로젝트로 관리하는거였는데요

에스프로젝트의 경우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는 쉐이크와

다이어트보충제로 섭취할 수 있는 쉐이크가 한세트로 되어있는데

다이어트하면서도 운동하면서도 여러모로 도움을 톡톡히 받아봤어요

 

이 제품도 괜찮은데 다 먹었고,

바디맥스에서 머슬퀸 프로젝트가 신제품으로 나왔길래

하나 사봤는데요

 

식단으로는 스텝1,2를 꾸준히 섭취해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근력운동의 효과를 제대로 보고 싶다면

이런 다이어트보충제 하나쯤은 필수적으로 섭취해주셔야해요.

 

요즘은 운동하시는분들 중

보충제를 섭취 안하시는분들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인데

모두가 섭취하는데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운동을 할때에는 상당히 많은 양의 단백질을 필요로 하는데

일반적으로 섭취하는 단백질식단으로써는

운동효과를 내기 위한 단백질양이 부족할 수 있어요

 

그래서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채워주기 위해

이런 보충제를 따로 섭취해주는건데요

에스프로젝트의 스텝3와 거의 흡사하나,

뭔가 더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것 같은 느낌이라

저는 운동효과 증대 목적으로 구매하시는거면

머슬퀸 프로젝트를 추천해드려요

 

 

 

 

 

 

 

사실 시중에 나오는 보충제들은

전부 남성 위주로 되어있고

의외로 여성 위주로 나온 제품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출시와 동시에

여자분들에게 상당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입을 모아 여자헬스보충제추천하는만큼

성분이나 맛이 워낙에 좋아서

저도 보충제를 찾고계시는분들이 있다면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에요

 

 

 

 

 

 

 

 

다이어트보충제로 좋은게

시중에 일반적인 보충제와 비교해봤을때

칼로리가 120KCAL로 가장 적었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날씬한 몸매를 원하잖아요

그런 부분을 섬세하게 신경써서 나온 느낌이라

일단 되게 마음에 들었구요

 

보충제라고 하면 우선 맛이 없다는 편견이 강하게 있었는데

머슬퀸 프로젝트는 미숫가루와 흡사한 곡물맛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총 1,500G이 들어있고,

횟수로 따져보자면 50회나 섭취할 수 있는데

보충제 같은 경우

 운동 후 30분 이내로 섭취해주는게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해서

저는 매일 운동 후 30분 이내로 딱 한번만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도 한달하고도 보름을 더 먹을수 있는 충분한 용량이기 때문에

두고두고 오래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보충제는 물과 함께 섭취하셔도 되고

우유와 함께 섭취하셔도 되는데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칼로리가 높아지니

이 부분만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 제품이 다른 제품들과 다른점이라고 하면

아사이베리분말이 들어가있는 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항산화효과가 블루베리에 무려 20배나 된다고 하는

건강식품, 아사이베리는 노화방지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지만

너무 과도하게 살을 빼서 얼굴에 노화가 오는 경우가 있는데

활성산소가 많이 배출돼서 그렇다고 해요

아사이베리가 그런 활성산소를 막아주기 때문에

노화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역시 여성에게 초점되어 나온 제품답게

여러모로 신경쓴 부분이 보이네요

 

 

 

 

 

 

 

이런 다이어트보충제를 고를때는

자연스레 단백질함량부터 보게 되는데

머슬퀸 프로젝트 같은 경우에는

한번 섭취할때마다 16.1g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해요.

 

운동하면서 이런 보충제를 섭취하면 좋은게

단백질 외적으로 다양한 영양소를 한꺼번에 섭취해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머슬퀸 프로젝트에는 추가적으로 아까 말씀드린

아사이베리 같이 건강한 성분 또한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까지 챙긴다는 느낌에 든든하네요

 

 

 

 

 

 

 

 

 

이 제품도 에스프로젝트 스텝3와 같이

흰강낭콩이 주원료로 됩니다.

 

흰 강낭콩은 다이어트식품으로 아주 유명한데

우리몸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현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죠

일단 메인성분부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뿐더러

곡물맛 또한 고구마, 흰강낭콩, 검은콩분말이 들어가있어서

더욱 고소한 맛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시는분들이라면

단백질 성분이 wpi인지 아닌지부터 살펴보실텐데

wpi는 지방과 콜레스테롤 같은 것들을 모두 제거한 형태의

동물성 유청단백질로, 순수단백질함량이 무려 90%에 달해

단백질성분 중에서도 가장 소화와 흡수가 잘 되기로 유명하죠.

 

그래서 초보자들은 물론 운동전문가한테까지

이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 인기를 끄는데요

 

머슬퀸 프로젝트는 이러한 wpi성분과 함께

isp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isp는 식물성 대두단백질로

여자한테는 이 두개가 적당하게 배합된 다이어트보충제가 가장 좋다고 하네요

 

 

 

 

 

 

 

 

솔직히 맛이든 성분이든 성능이든

어느 하나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면

이렇게까지 여자헬스보충제추천을 드리지 못했을텐데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드는 제품인지라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장활동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과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까지 들었다고 하니

운동하면서 드시면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덩어리짐 하나 없이 깔끔하게 녹은 분말.

분말도 고와서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사실 이 보충제는 이게 첫 보충제가 아닌데

다른 보충제를 섭취해봤을때는 약간 속더부룩한게 느껴졌었거든요

제가 유당불내증이 있는건지, wpi성분으로 구성되어있지 않은 제품을 먹으면

속이 그렇게 좋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머슬퀸프로젝트의 경우에는

속이 편안해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바디맥스 제품들은

검사성적서를 공개해두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요즘 자기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죠.

 

그래서 헬스장만 가봐도 일부로라도 시간을 내 운동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보충제를 섭취하면 확실히 두배의 운동효과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한번도 섭취해보지 않으신분들의 경우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많이 망설여지실텐데

제가 여자헬스보충제추천드리는 머슬퀸프로젝트 한번 섭취해보세요!

후회하시지 않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