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여자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쉐이크가 정말 효과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다이어트는 여자라면 평생 해결해야할 숙제죠.

 

물론 남부럽지 않은 날씬한 몸매를 가지신 분들에게는

해당이 안되겠지만

여자의 욕심은 끝도 없다고,

남들이 보기에 날씬하신분들도 다이어트를 원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다이어트에 관심많은 분들이 많은만큼

자연스레 여자다이어트식단에도 관심을 가지실텐데요

 

 

저는 식단이 그렇게 힘들더라구요

운동은 진짜 하라면 어떻게든 하겠는데

매일 다같이 친구들을 만날때마다 혼자 참는것도 힘들고

회사에서 다같이 점심을 먹을때마다 괜히 눈치보여서

먹다가 실패하기를 반복했었죠.

 

 

 

 

 

 

 

 

그렇게 실패하기를 반복하다가

최근 괜찮은 여자다이어트식단 방법을 찾았습니다

 

바로 쉐이크다이어트를 하는것인데요

많은 분들이 쉐이크다이어트에 대해 힘들다고만 생각하시지만

제가 섭취하고 있는 쉐이크의 경우

아침 저녁 이렇게 하루 두번만 섭취해주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부담도 없고 무엇보다도 맛있어서 계속 진행하기 꽤 괜찮은것 같아요

 

여러모로 마음에 들어서

오늘은 저처럼 식단에 대해 힘들어하시는분들을 위해

추천을 좀 드려볼까 합니다

 

 

 

 

 

 

 

 

제가 섭취하고 있는 제품은 에스프로젝트+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에는 인스타그램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건데요

운동쪽의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이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한다고해서

한차례 붐이 일어났었죠.

 

이 제품은 일단 구성만 봐도

다이어트에 확실히 도움이 될것 같은 구성이에요

 

 

 

 

 

 

 

총 3가지 구성으로 되어있는데

스텝1,2가 식사대용으로 섭취하는 쉐이크이고

스텝3는 여성용보충제입니다.

 

 

이렇듯 여자다이어트식단은 물론 운동효과까지 제대로 볼 수 있어

이만한 구성의 쉐이크는 없다고 보는데요

 

칼로리가 평균 112밖에 되지 않아

이 부분 또한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도 처음 쉐이크다이어트를 시작할때에는

쉐이크가 포만감이 든다는것에 대해 믿지 않았었는데

포만감은 단백질양에 비례한다고

신기하게도 배가 든든하긴 하더라구요

 

완벽하게 부르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다른음식이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포만감이 괜찮은것 같아요

한끼식사로 괜찮은게

단백질을 기본으로 여자 몸에 좋은 멀티비타민과 무기질 등을

한번에 섭취해주니

일반 다이어트식단으로 진행할때보다

영양소는 확실히 더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느낌입니다.

 

 

 

 

 

 

 

 

이런 다이어트쉐이크를 고를때에는

맛 부분도 중요한 부분이 아닐수가 없죠

 

특히 저는 아무리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지라도

맛이 없다면 섭취를 안할정도로

맛 부분에 있어 상당히 예민한데요

 

그래서 더욱 맛있는 쉐이크로 찾아본것도 있습니다.

물론 쉐이크가 맛있어봤자라는 생각도 가지고,

맛에는 어느정도 포기한것도 있어요

 

하지만 에스프로젝트+의 경우는 달랐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섭취하는 쉐이크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에요!

거의 음료를 섭취해주는 느낌이라

뒷맛도 깔끔하고 상당히 만족스러웠네요.

 

스텝1은 요거트맛,

스텝2는 블루베리맛,

스텝3는 곡물맛인데

 

각각 특색있는 맛으로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럼 에스프로젝트+구성에 대해 세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식사대용 다이어트쉐이크로 섭취하는

스텝1,2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심식사대용의 쉐이크가 없는 이유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 제품의 시스템 자체가 아침저녁으로만 섭취해주는 시스템으로

되어있기 때문이이에요.

 

현실적으로 생각해봤을때도

하루세끼를 쉐이크로만 섭취한다는건 말도 안되는것 같은데요

최대한 식단을 오래 할 수 있게끔 구성된 부분이 너무 좋았네요

112kcal밖에 안되다보니

점심에 뭘 먹든 부담감이 적었어요

 

 

 

 

 

 

 

스텝3 같은 경우는 보충제다보니,

스텝1,2보다 단백질함량이 많아서

운동할때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곡물맛인 스텝3가

세가지 제품중에서 제일 맛있었는데

이건 취향의 차이인지라 다 다를것 같네요

 

후기를 보면 1이 맛있다는 분들도 있고

2가 맛있다는 분들도 있는등 취향의 차이인것 같습니다.

 

팩트는 셋다 맛있다는것 ㅋㅋㅋㅋㅋ

맛있는 다이어트쉐이크를 찾으신다면

저는 무조건 에스프로젝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기초대사량을 높이기 위해서는

근력을 키워줘야하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기초대사량을 높이는것 또한 다이어트할때 중요한 부분인데

스텝3로써 단백질을 확실하게 공급해주니

운동효과가 더 빨리 나타나는 느낌이였어요

 

 

 

 

 

 

 

한번 섭취할때마다 무려 16.5g의 단백질을 제공해주는데

헬스장에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시는분들이

괜히 보충제를 섭취하시는게 아니듯

이런 보충제의 경우에는 먹고 안 먹고의

운동효과 차이가 뚜렷합니다.

 

 

단기간에 확실한 운동효과를 보고 싶으시다면

보충제를 섭취해주시는편이 좋죠!

안그래도 하나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보충제가 구성으로 들어가있는 에스프로젝트+를 찾아서

얼마나 기분이 좋았던지.

 

 

여자다이어트식단은 물론 운동효과까지

톡톡히 효과보고 있네요

 

 

 

 

 

 

 

 

저처럼 식단이 힘들다고 하시는분들은

요즘 이렇게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으니

도움을 받아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에 다이어트쉐이크를 처음 접해본건 아니에요

일전에 섭취해본 쉐이크는 너무 맛이 없어서 도중에 섭취를 포기했는데

에스프로젝트같이 이정도 맛이라면 오래도록 섭취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맛도 좋은데다가 성분도 착하고

한끼 식사대용으로 영양도 충분해서

괜찮다는 생각에 오늘 이렇게 추천드려봤네요.

혹시라도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