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단백질보충제순위 상위 제품 중 흡수율이 좋은 제품 1위

드디어 슬슬 여름이 오는 것인지 점점 뜨거워지는 햇살에 더위마져 느껴지는 기분이 들어요!

운동을 잘 하고 계신가요? 헬스장에가니까 진짜 많은 분들이 새로 운동을 시작하셨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월요일만 되면 사람이 많아지고 수요일쯤 되면 사람이 사라지는 희안한 현상이 빚어지고 있어요ㅋㅋ

 

최근에 저도 몸매 관리를 위해서 단백질보충제를 열심히 먹고 운동을 하면서

근력운동을 해주고 있는데, 아무래도 근력운동을 하면서 보충제 잘 챙겨먹으니까 효과가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운동량도 늘고 하다보니, 옛날에 먹는 보충제 보다 좀 더 좋은 보충제를 먹고 싶어서

찾다가 최근에 나온 제품 중에 단백질보충제순위 중에서도 흡수율이 좋다고 알려진 보충제인

'퓨어프라임 바이오' 제품을 구매 했어요! ㅎㅎ 여자한테 좋다는 좋은 유산균이 넣어

흡수율을 높였다고 하는데 제가 후기 직접 한번 작성 해 보았어요!

 

 

 

 

요새 감성샷이 유명한데, 저도 한번 찍어 보았어요 ㅋㅋ

텐바이텐에서 산 조화. 굿! 제가 구매한 보충제는 퓨어프라임바이오!

원래는 다른 제품을 먹고 있었는데, 딴 것도 먹어보고 싶어서 거의 다 먹은 김에 한번 구입 해 봤어요.

고급 유산균이 들어있어서 위장기능에 도움이 되다 보니,

단백질 흡수면에서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위장 기능이 안 좋으면 단백질을 흡수하기 힘든데 유산균이 그런 것을 도와주기 때문에

아무래도 소화기능이 개선되면서 그렇게 되는 것이겠죠?

 

 

 

 

단백질은 난단백질과 WPC가 함유되어있어요. 난단백질은 속도가 빠른 단백질이고,

WPC는 단백질의 가장 기본 형태의 단백질이에요.

난단백질의 함량이 높아, 아무래도 문제가 없을 것 같지만 만약 유당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옵티머스 에그프로틴 같은 완전한 난단백질 제품을 드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아요!

아니면 식물성 단백질을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ㅎㅎ

 

옵티머스 제품의 경우, 단백질보충제순위 중에서도 굉장히 높은 제품이고,

인기도가 높은 제품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드셔보시고 효과보신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나 먹어봤던 제품이구요! 퓨어프라임 역시 난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이라서

유당에 대한 거부감은 없는 편이에요. 그리고 난단백이 계란흰자에서 추출한 단백질이다보니,

어떤 제품은 비릿내가 나기도 하는데 요건 그런 거 없어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단백질보충제 영양성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열량이 높은 편도 아니고,

탄수화물, 지방, 나트륨 함량이 낮은 편이라서 다이어트 하실 때 단백질 보충용으로 드셔도

진짜 괜찮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나트륨 함량이 높으면 저나트륨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껜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나르륨이 높은 편이 아니라서 안심하고 단백질 보충용으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단백질 분말 형태는 굉장히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검은색 가루는 커피 가루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파우더 자체에서 은은한 커피향이 나요.

파우더 형태가 곱다 보니 물에 섞었을 때도 굉장히 잘 풀려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게 또 큰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보충제 제품은 우유나, 두유에 타먹으면 굉장히 맛있지만 아무래도 그렇게 먹으면

맛은 있어도 칼로리가 높아져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요건 물에 타먹어도 역하거나 부담스러운 맛이 아니라 은은한 커피우유를 먹는 느낌이 들어서

웬만하면 물에 넣어 먹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물에 타서 먹는게 효과적인 측면에서도 가장 우수하다고 하더라구요.

맛도 좋고, 단백질 함량도 좋기 때문에 아마 단백질보충제 제품 중에서도 순위가 높은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게다가 물에 잘 풀리는 편이라서 그런지 요렇게 뒤집어서 가라앉은 내용물이 없나 확인 해보면 깨끗해요!

그래서 그런지 잘 풀리는 만큼 몸에 흡수되는 흡수율도 좋은 편이에요.

보통 단백질을 먹게 되면 소화할 때 부담스러운 면도 없지 않아 있는데 보충제를 통해 유산균을 섭취하면서

그런면을 좀 보안 해 주는 것 같아요! 물론 이게 유산균제는 아니기 때문에 완벽히 많은 유산균을 섭취할 수는 없겠지만

평소에 유산균을 거의 섭취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요렇게라도 섭취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현재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고, 사은품도 함께 받아갈 수 있으시기 때문에

만약 단백질보충제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구매 해 보시는 것도 어떨까 싶어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겟네용!

어쨌든 저는 커피맛이라 다른 유청제품보다 부담없고, 깔끔해서 진짜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함량좋고, 좋은 품질의 단백질보충제 제품을 찾으신다면 한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