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다이어트 도시락통으로 할만한 도시락통과 다이소 도시락통들!

식이요법을 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다이어트 도시락통과 바로 쉐이커를 섞을 쉐이커통, 그리고 이왕이면 다이소 도시락통 같이

싸고 저렴하면서 나쁘지 않은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들이에요.

 

오늘은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실까 싶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ㅎㅎ

일단 다이소 도시락보단 고렴이 위주로 먼저 소개 해 드린 뒤에 다이소 제품을 소개 해 드릴께요!

 

 

 

 

1. 타원나무도시락 (가격은 20,000원대)

왠지 도시락=일본 이란 생각도 있고, 어쩐지 나무 도시락통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그런지

옛날부터 한개쯤 갖고 싶단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최근엔 요런 도시락 통이 많은 것 같아요.

예쁜 도시락보도 팔고 있어서, 뭔가 예쁘게 도시락싸서 나가고 싶을 때 쓰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ㅠㅠ

다이어트 할 때, 도시락이라도 예쁘게 사야지 그나마 위안하는 마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하며..또륵

 

 

 

 

2. LOTTA 3단 원형 도시락 (가격은 16,800원)

도시락싸기엔 불편한 편이지만 그래도 오밀조밀 아기자기한 도시락통도 괜찮죠?

그런데 진짜 작다고해요 ㅋㅋ 손바닥 만하다고 하는데,

다이어터니까.. 오히려 작은 다이어트 도시락통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많이 넣을래야 많이 넣을수가 없으니

 

 

3. 로스티 성인용 런치박스 (가격은 25,600원)

굉장히 단순한 디자인인데 가격이 핵비싸네요 ㅡㅡ;

왜때문이죠. 음식냄새가 용기에 잘 안 베여들기라도 하는걸까요.

라고 하면서 설명을 봤더니 그렇다고 하네요. 밀폐는되지만 방수는 안된다고 합니다.

 

 

 

4. 하코야 2단 라운드 191 (가격은 31,200원)

대체적으로 일본 도시락통은 이쁘긴한데 굉장히 가격이 부담스럽네요.

수입 제품이라 그런가,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이 제품을 사기엔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쁘긴 이쁜거같아요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다이소 도시락통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핵저렴하고 나름 실용적인 어떤 도시락들이 있을까요? *_*

 

 

 

 

 

5. 딸기전사밴드도시락

이거 저도 있는데 나쁘진 않은데 양이 너무 적게 들어가요.

굉장히 엄청난 초절식으로 다이어트를 할 때나 쓸까.

그래도 간단한 저녁 도시락같은거 싸다니기엔 나쁘지 않은 크기 인 것 같아요.

 

 

6. 심플2단도시락

이거 요즘 제가 사용하는 도시락인데 괜찮아요!

양도 넉넉히 들어가는데, 그렇게 많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딱 적당한것같아요.

저는 밑에는 반찬담고, 작은 윗칸에 밥담아서 다녀요!

 

 

 

7. 파스텔타원도시락

이거 괜찮은데, 저희동네 다이소엔 없더라구요. 왜없죠 못찾는걸까요ㅠㅠ

세칸차리 나누어져 있는게 정말 매력적이에요.

물론 다이어트 도시락통의 한계상 다양한 반찬이 들어가진 못하겠지만ㅋㅋㅋ

 

 

다이어트 식단을 짤 때 참 중요한 도시락통!!

여러분은 어떤 도시락통을 사용하고 계세요?

개인적으로 다이소가 저렴저렴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요렇게 도시락을 사서 아침/점심을 먹고 저녁엔 간단하게 식사대용쉐이크로 해결하는편인데,

처음에 살 땐 배고플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두유나 우유에 타서 과일이랑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그래도 하지만 뭔가 달고 짠, 고칼로리 음식이 땡기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ㅠㅠ 흑흑

 

그래도 샀는데 맛이 나쁘지는 않아서 다행이에요 ㅋㅋ

예전에 싸다고 직구했다가 맛이 없어서 방치하다가 결국 친구한테 반절도 안되는 가격에

팔았던 아픈 기억이 있는데, 다행히 요번엔 잘 먹을 수 있겠어요!

 

역시 사람은 모험을 하지말고 늘 먹던걸로 먹어야한다는 것을 깊은 마음 속에서 깨달음을 얻으면서,

오늘도 제 저녁을 위해 저는 열심히 달립니다 ㅠ^ㅠ

그래도 요즘 식이관리하고 있어서 그런지 2kg정도 감량했어용 ㅠㅠ!!

 

 

 

 

다이어트 식단을 짤 때, 저녁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저녁 차리기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나름대로 저녁은 쉐이크를 먹고 있긴 하지만, 원래 제가 구매한 제품이

영양성분이 나쁘지는 않아요! 하지만 아무래도 모자랄 수 있는 영양소가 생길 수 밖에 없는데,

그런 점을 잘 체크해서 추가하여 드신다면 건강하고 완벽한 식단을 만드실 수 있어요.

 

적은 양의 식사라도 탄/단/지/비/무를 꼭 골고루 챙겨드실 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 저는 비너스화이바알파란 제품을 먹구 있는데,

저처럼 성분면에서도 나쁘지 않은 제품을 드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용!

 

제가 오늘 찾아 알려드린 다이어트 도시락통으로 예쁜 도시락 사셔서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이소 도시락통 가격은 안알려드렸는데 보통 2,000원~4,000원 사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