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제 기준으로 단백질보충제순위가 높은 제품!

운동을 할 때,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것이 바로 보충제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굉장히 다양한 보충제를 먹어봤고, 또 먹어오고 있기 때문에

오늘은 제가 아는 내용들이 도움이 되실까해서 제 기준으로 정한 단백질보충제순위를 정리 해봤습니다

 

 

 

 

제가 먹어 본 보충제는 굉장히 다양해요. 주변에 운동인이 많기도 하고,

또 제가 운동을 하기때문에 보충제를 잘 챙겨먹다보니, 금방금방 다 먹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먹어보자 해서 다양하게 먹고 있는데 그 덕분에 많은 보충제 종류를 먹게 되었어요.

 

보통 단백질을 고를 때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제품이나 단백질 종류를 고려하기 마련이죠.

제가 이때까지 구매해왔던 제품들의 대부분은 전부다 함량도 좋고, 단백질 종류도 아주 좋은 보충제였으니까

그런면에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특히 함량은 본인의 운동량과 몸 상태에 따라 섭취 해 주시면 되니, 그런 부분은 잘 고려하셔서 구매하시구요!

저는 웨이를 늘 먹기 때문에 웨이를 기준으로 보충제 순위를 매겨볼께요.

 

 

 

 

이건 지금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이구요. 예전부터 꾸준히 먹는 제품이라서

보충제 중에서는 제 최애 보충제입니다.

제 마음속의 1위 제품 ㅎㅎ 여성분들이 먹기엔 단백질 함량이 높을 수 있어요.

WPH와 WPI가 함유되어 있고, 아무래도 소화흡수가 빠른 WPH와 단백질 순도가 높은 WPI가 만나

굉장히 시너지 효과를 내주시는 제품이에요.

맛도 깔끔하고, 물에도 굉장히 잘 풀리기 때문에 운동량이 많은 여성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으실 거에요!

 

 

 

 

파워S프로틴은 제가 구매한 것은 아니구요.

친구가 사서 저한테 한통 줬어요! 자기는 어차피 이런거 잘 못챙겨먹는다고

어차피 한통 덩그러니 남아있을거라고, 그럴바에야 가져가라고 하길래 냉큼!

그래서 자주는 아니고, 가끔씩 운동량이 적을 때 먹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과도하게 단백질을 섭취해도 안좋기 때문에 그때, 그때 필요량에 따라 단백질 섭취를

조절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거든요.

운동량이 적은 여성분들껜 다른 제품들은 단백질 함량이 너무 높기 때문에

요 파워S프로틴 제품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거의 가족이 다같이 먹을 수 있는 보충제에요.

아마 다같이, 부담없이, 효과좋은 단백질보충제 중에 1순위를 꼽으라면

요 옵티머스에그프로틴 제품을 꼽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우리나라사람들한텐 처음에 유청단백질을 먹게되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옵티머스 제품은 난단백질로 만들어져있다보니, 그런 부담이 없고

가족 전체도 뭐 닭알 알레르기 같은게 아니면 무난하게 섭취할 수 있구요.

게다가 함량도 좋고, 체내 흡수율도 좋은 제품이다보니, 가족끼리 돌려가면서 먹어서

재구매 열심히 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만약 운동인 가족이시라면 요 옵티머스 제품 강추!! 드립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얼마 전에 포스팅한 프로틴 비바 웨이!

요건 제가 먹는건 아니고, 남자친구가 먹는 제품인데 남자친구가 운동량이 많아서

고른 제품인데, 단백질 함량도 높고 WPI와 WPH 함유 되어있어서 역시 효과가 좋은 제품이에요.

에이P웨이랑은 단백질 함량 차이도 얼마안나는데, 왜 가격이 더 비싸요?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단백질 함량 차이는 그다지 나지 않지만 들어간 단백질 종류의 %가 다르다고 해요!

 

제가 먹어 본 보충제 종류는 이렇게 들 수 있구요.

일단 제가 먹기엔 에이P웨이가 함량적인 측면에서 적당하기 때문에 1등을 주고 싶구요.

가족들은 옵티머스가 맛도 좋고 이래저래 좋아서 1등, 남자친구는 일단 더 먹어봐야알겠다네요.

 

단백질보충제 구매하실 때, 조금이라도 두서없는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들 포옹한번 하시고, 오늘의 단백질보충제순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오늘 운동도 열심히하세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