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센스있는 남자선물 추천 ) 남자 취업선물로 실패없는 화장품세트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오늘은 센스있는 남자선물을 소개해드려볼까 해요.

 

저희는 둘다 워낙에 성격이 직설적인 편이라

뭐 갖고싶으면 갖고싶다고 말하고

뭐가 필요하면 필요하다고 바로 앞에서 말하는데요

 

남자친구가 대놓고 취업선물로

남자화장품세트를 주면 좋겠다고 말을 하는거에요 ㅋㅋㅋㅋ

 

좀 당황하긴 했는데

선물 뭐 줄지 고민하는거보다는

차라리 말해주니 고마운거 있죠.

 

 

 

 

 

 

남자화장품은 뭐가 좋은지 몰라서

정말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

이 세트에 대한 호평이 굉장히 많길래 한번 주문해봤어요

 

바로 레이블옴므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베이직케어세트라는 화장품세트인데

남자 취업선물 하기에 구성이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이정도 구성과 가격이면

취업선물이 아니라 생일선물로 챙겨줘도 괜찮을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 제품은 스킨, 로션, 비비, 클렌징폼

이렇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구성만 봐도 남자에게 딱 필요한 구성으로,

남자 취향을 확실하게 저격해서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남성전문화장품브랜드에서 나온 화장품세트인지라

구성부터가 남다르게 느껴졌어요

화장품세트에 비비크림이 들어있다니!!ㅋㅋ

그냥 비비크림이 아니라 선크림 겸용의 선비비인지라

여름인만큼 세트 구성중에서도 유독 이 비비크림구성이

실용적으로 느껴졌어요.

 

 

 

 

 

 

센스있는 남자선물로 딱 좋은게

패키징 자체가 요로코롬 예쁘다는 겁니다.

 

이렇게 포장이 고급스럽게 되어 오니

선물하는 입장에서는 너무 고맙더라구요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때면

상대방이 선물자체를 마음에 들어할지,

그 다음으로 포장에 신경이 쓰이는데

신경쓸게 하나 줄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추가적으로 쇼핑백과 함께 샘플도 이것저것 챙겨주셨어요!

어차피 제가 쓸게 아니라 샘플도 남자친구한테 다 줬는데

대부분 제품력이 다 좋았지만

 특히나 선비비 제품력이 대박인것 같아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베이직 케어세트는 남자에게 꼭 필요한 구성

(왼쪽부터) 선비비, 올인원, 스킨, 클렌징폼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대비 질이 좋은것도 이 화장품세트가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솔직히 옷이나 신발 같은건

사람마다 취향도 다르고 그 취향을 딱 맞출순 없기 때문에

선물하기 애매한 부분이 있는데

이런 화장품세트는 누구나 매일 쓰는거잖아요

그런면에서 선물하기 더 편한 부분도 있었고,

레이블옴므 제품 같은 경우는

전 제품에 대해 피부자극테스트를 거치고 저자극 인증을 받은

순한 제품이기에 믿고 선물할 수 있었어요

 

 

 

 

 

세트에 대한 대략적인 구성만 알려드렸는데

구성 하나하나 소개해드리지 않으면 섭하죠.

 

지금부터는 제품에 대해 세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스킨

 

먼저 스킨이에요.

 

스킨 같은 경우는 미스트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일일이 손에 덜어 사용해야하는 다른 스킨과 달리

이 제품은 그냥 미스트와 같은형태로,

얼굴에 그냥 뿌려주기만 하면 되거든요

 

아무래도 자연유래성분 11가지로 만들어지다보니

피부에 닿는 느낌부터가 다르달고 합니다.

 

그리고 보통 남자스킨을 생각하면

흔히 아재향을 떠올리실 수 있는데

어떤 블로그에서 봤는데 레이블옴므는 센스있는 향으로

유명해진 브랜드라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전반적인 제품이 모두

약간 시트러스느낌으로,

고급진 향이 나요.

남녀 모두 호불호가 없을 정도로 정말 좋은 향이라

향 부분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2. 로션

 

로션은 에센스 겸용으로 나왔어요

두가지 기능이 합해진 제품이다보니

아무래도 일반 로션보다는 훨씬 촉촉한데요.

 

남자친구는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

여름에도 피부가 틀 정도에요.

이런 악건성 피부에게는 수분공급을 자주 해주는것이 좋은데

한번에 확실한 수분공급을 해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무엇보다도 바쁜 아침출근시간에는 이것저것 챙겨바르기 힘든데

이거 하나만 발라도 하루종일 촉촉해서 너무 좋다며 ㅋㅋㅋㅋ

괜히 남자 취업선물로 추천해드리는게 아니라니까요

 

수분크림을 따로 안발라도 될 정도로 촉촉하다고 하니

귀차니즘이신분들에게는 꿀템이 될 수도 있겠네요

 

 

 

 

 

 

 

 

 

 

 

3. 선비비

 

남자친구와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구성, 선비비

 

처음에는 비비크림이라고 해서 엄청 인위적으로 발릴것 같아서

톤업정도가 너무 심하면 바르지 말라고 하려고 했는데

왠걸! 바른듯 안바른듯 자연스럽게 연출되면서

자외선차단지수 또한 높아서 여러모로 유용하게 쓸 수 있겠더라구요

 

남자친구는 비비를 한번도 발라본적이 없는 사람인데

그런 사람에게도 부담감이 느껴지지 않을만큼

피부표현이 완전 자연스러워요.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주긴 하지만

그래도 비비크림인지라 피부정돈 효과가 탁월하더라구요

이거 하나 발랐을뿐인데 남자친구 피부가 훨씬 매끈해보이고

윤광까지 있어보이니 잘생겨보였어요.

 

역시 남자는 피부가 다인것 같습니다

화장품세트 자체가 좋았지만

저는 특히나 이 선비비 구성때문에

센스있는 남자선물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4. 클렌징폼

 

클렌징폼은 클렌징폼과 동시에 쉐이빙폼이 겸용이돼요.

 

면도까지 함께 해줄 수 있도록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거품이 굉장하고, 또 마무리감도 촉촉하더라구요

 

저는 마냥 뽀독뽀독하게 싯기는 제품이 좋은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세안하고 나서는 수분감을 다 앗아가기 때문에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최대한 촉촉한 클렌징폼을 쓰는것이 좋다고 해요.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쉐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잃지 않게 해준다고 해요.

 

제가 남자라도 클렌징과 면도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이런 제품이 있다면 바로 살것같네요 ㅋㅋ

남자친구보다 제가 더 귀차니즘이거든요 ㅋㅋ

 

 

 

 

 

 

 

 

좋은 제품을 바르면 피부가 확실히 달라지기 마련이죠

 

여러가지 피부에 좋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또, 파라벤이나 벤조베논같은 유해한 성분은 모두 빼고 만들어진

레이블옴므 제품들.

 

그렇게 오래 사귀고도 화장품세트 선물은 처음인지라

정말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했는데

이만큼 좋은 남자 취업선물도 없는것 같네요.

 

 

남자친구 생일선물이나 기념일선물,

혹은 저처럼 취업선물로 고민이시라면

레이블옴므 베이직 케어세트를 적극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