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남자화장품선물로 게임 끝!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이번주는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설까지

돈 쓸일이 너무 많죠!

 

친척들에게 선물할 설날선물을 너무 많이 사는 바람에

남자친구에게 줄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소소하게 준비했어요!

솔직히 발렌타인데이가 그리 큰 기념일은 아니니까요^^... 합리화...

 

 

 

 

 

 

제가 준비한 선물은 바로 요 마스크팩인데요.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라 팩치고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소중한 남자친구가 쓸 제품이고

다른 선물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솔직히 남성화장품세트도 생각을 해봤지만..

주머니 여건 때문에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이 남성마스크팩도 괜찮기로 엄청 유명한 제품이기 때문에

막상 써보면 남자친구도 만족할것 같았어요.

 

 

 

 

 

 

제가 남자화장품선물로 구매한 제품은

[레이블옴므 슈트팩] 입니다.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레이블옴므 TU 마린 슈트 마스크인데요

줄여서 다들 슈트팩 슈트팩 하더라구요 ㅋㅋㅋ

 

시트크기, 성분 등을 모두 남성에게만 초점맞춰 나와서

이런 애칭이 붙었다나요?

 

 

/

레이블옴므 사이트에서 낱개로 구매할 수도 있고

세트로 구매할 수도 있는데

솔직히 팩이라는것 자체가 암만 좋은 제품을 써도

한번만 써서는 효과를 크게 못보기 마련이잖아요.

 

이왕 주는거 가격도 저렴한데 제대로 챙겨주자는 마음으로

3세트를 구매했습니다.

 

 

 

3세트라고 해도 일반 남성화장품세트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일단 부담이 없어서 좋았고

되게 많이 챙겨주는 느낌이라 뿌듯하기까지 했어요 ㅋㅋㅋㅋ

 

혹시나 관심있는분들을 위해 말씀드릴것 같으면

1세트당 5개입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네요.

 

 

 

 

 

 

 

 

요즘 여성화장품 못지 않게 남성화장품브랜드들도 정말 많잖아요.

 

레이블옴므는 그 중에서도 요즘 인기있는 브랜드라고 하던데

신생브랜드라 그런지 패키징이 너무 고급지고 예쁘더라구요

먼가 트렌디한 느낌?ㅋㅋ

 

선물로 딱 주면 일단 기능보다는 외형부터 보이기 마련인데

세련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레이블옴므 슈트팩이 인기있는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인것 같아요.

보통 대부분의 팩들이 시트 하나로만 구성되어 있는데

이건 두개의 시트로 구성되어 있고,

또 시트별 재질이나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 모두 다르게 제작되었더라구요!

 

이게 T존과 U존을 따로 체계적으로 관리해주기 위함이라고 하던데

되게 신박하지 않나요?

 

남성분들 피부관리 아이템으로는 정말 이만한게 없다 싶었다니까요 ㅋㅋㅋ

이거 보고 남자화장품선물 하나 잘 골랐다 싶었죠.

 

 

 

 

 

 

 

우선 시트부터 보여드리자면 사진과 같이 생겼어요.

 

유분기가 많은 T존에는 피지케어 특별성분을,

건조한 U존에는 보습 특허성분을 담았다고 하는데

이런 생각을 어찌했을까요.

 

또 U존 케어에 보시면 밑에 여분의 시트가 또 보이실거에요

이게 바로 턱 부분(쉐이빙존)을 덮어주기 위해서라는것!

 

저도 이 제품을 알아보면서 알게된건데

남자들 피부 중에 가장 상하기 쉬운곳은 바로 이 쉐이빙존이라고 해요.

면도가 피부를 그렇게 상하게 한다고 하네요.

 

발렌타인데이 선물하면 아직도 초콜렛을 주시는분들이 많은데

선물은 실용성 갑인게 가장 좋은 만큼,

이렇게 매일 쓸 수 있는 화장품으로 선물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네요.

 

 

 

 

 

 

 

 

중간에 자세히 보면 철취선이 있는데

째서 따로 사용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신박한 아이템!

 

 

 

 

 

 

 

처음에 구매할때 남자친구가 워낙 극민감성피부를 갖고있는지라

혹시라도 이 제품이 피부에 안맞지는 않을까 좀 고민이 되더라구요.

 

피부가 뒤집어지는 이유는 대부분 인공원료가 원인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레이블옴므 전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또 뒷면에 보니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혹시라도 안맞으면 제가 쓸 각오하고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준건데

우려와 달리 너무 잘 쓰고 있어서 볼때마다 흡족해요 ㅋㅋㅋ

 

 

 

 

 

 

 

 

T존과 U존 모두 에센스양도 듬뿍 들어있어서

남은거 절대 버리지말고 목이나 팔, 다리에 발라라고 강조ㅋㅋㅋ

 

아직 남자화장품선물한지 얼마 안되서

남자친구가 2개밖에 못써봤지만

기분탓인지 피부가 확실히 부드러워진 느낌은 들어요.

 

원래 자기가 선물한거는 본인이 제일 좋게 느껴지기 마련이잖아요

성분부터 가격까지 모든게 만족스러워서

아직까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고민하시는 여성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