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잘된 남자친구선물하나 열 선물 안부럽다! 퍼펙트한 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모두에게 특별한 설날 연휴가

저한테는 더 특별해요.

 

왜냐면 남자친구가 설날에 태어났기 때문이죠!

설날연휴 중에는 못보기 때문에,

연휴 전에 선물을 전달했는데 어찌나 좋아하던지 ㅋㅋㅋ

 

 

제가 전한 선물이 가격이라던지 구성이라던지

모든면에서 남자친구선물로 딱 안성맞춤이라

선물 선택으로 고민하시는 잇님들을 위해 따로 이렇게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남성화장품세트는

[레이블옴므 베이직 케어세트]라는 제품이에요.

 

스킨케어제품만으로 구성되어 있는 일반적 세트와는 달리

비비와 폼클렌징이 들어있는 등 특별한 구성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일단 구성을 떠나 제품 하나하나 성능이 너무나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더욱 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해드리고 싶은 세트입니다 :)

 

그럼 지금부터!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세트를 구매할때 가장 중요시 되는것은?

첫번째. 제품력 / 두번째. 구성이죠.

 

레이블옴므 베이직 케어세트같은 경우에는

스킨 / 로션 / 비비 / 폼클렌징

이렇게 남자에게 꼭 필요한 구성으로 갖춰져있는데,

전 제품 모두 듀얼기능이 되어 훨씬 가성비가 있습니다.

 

제품 갯수는 4개지만

기능면으로 봐서는 8개의 제품을 사는 셈이죠.

 

 

 

 

 

 

 


또 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드리는 이유가

패키징 자체가 이렇게 선물포장처럼 되어있는 것인데요.

 

사실상 선물할때 제품구성만큼이나 포장이 신경쓰이기 마련이잖아요.

리뷰하느라고 제가 풀었다가 다시 묶어서 사진에는 좀 그런데 ^^..

배송올때는 아에 깔끔하게 예쁘게 포장되어서 와요!

 

 

남자친구가 받을때

포장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했냐며 칭찬해줬는데

패키징 자체가 이렇게 되어있는건

남자친구빼고 모두 아는 비밀이에요 ㅋㅋ

 

 

 

 

 

 

사실 레이블옴므는 피부에 관심많은 남동생을 통해 알게 된 브랜드인데요.

사실 여자인 제가, 남자화장품이 뭐가 좋은지 어떻게 알았겠어요 ㅋㅋ

 

워낙 민감성에 까다롭기까지 한 남동생이 인정한 제품이라

세트로 한번 사봤는데

남자친구도 만족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처음엔 남성화장품으로 백화점화장품을 사줘볼까... 고민해도 했었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가격대가 그냥 비싼게 아니잖아요

제품 하나 가격도 그렇게 비싼데 세트는..ㅋㅋㅋ 오죽하겠어요

 

 

 

 

그러다가 남동생이 떠올라 물어봤는데

가격적으로도 부담없고 제품력도 좋은 레이블옴므를 알게되어

얼마나 다행이던지!!....

 

포스팅제목처럼 잘된 남자친구선물 하나 열 선물 안부럽다고,

정말 잘 고른것 같습니다!

남자친구의 그 흡족한 표정을 생각하니 아직까지 뿌듯하네요 ㅋㅋ

 

 

 

 

 

 

 

 

그럼 이제 제품 구성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스킨로션부터 보여드릴게요.

 

사실 아무리 좋다는 스킨로션도 막상 써보면 다 고만고만 하잖아요.

남자친구가 써본 결과,

바로 그전에 쓰던 스킨로션보다는 확실히 촉촉하다고 하네요.

 

화장품은 뭐든 기초가 가장 중요한데

그런면에서 잘 골라줬다는 생각이 들었죠.

 

간혹 가다 유분이 많은 제품이면

사용 후 끈적임도 많고 개기름처럼 보이는 기름기도 많이 돌던데

이건 촉촉한 속보습에 뽀송한 마무리감이 인상적이였어요.

 

스킨로션 두가지만으로 구성된 2in1세트도 있던데

베이직 케어세트의 가격 또한 부담스러우신분들은

2in1세트도 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으로 괜찮을것 같아요.

 

 

 

 

 

 

 

 

다음으로 보여드릴 제품은 비비크림입니다.

 

저는 남자가 비비바르는것에 대해

그렇게 좋은 인식만은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

워낙 자연스럽기로 유명한 비비라기에 한번 발라라고 해봤어요.

 

아니왠걸?

 

비비를 바른 느낌보다는

그냥 미백크림? 환해지는 선크림?을 바른 정도로

티안나게 환해져서 자연스러운 톤업에 놀랐습니다.

여성분들이 흔히 쓰시는 씨씨크림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ㅋㅋ

 

워낙 촉촉하고 또 발림성도 좋아서

들뜸현상이 없는것에 대해서도 별 추가!

 

약간의 광택까지 있어서

확실히 바르고 안바르고의 차이가 뚜렷하던 이 제품.

남자 외모의 반은 피부가 다한다고 하던데

중요한일이 있거나 누군가에게 잘보여야할때 큰 역할을 할 제품입니다 이거 ㅋㅋ

 

정말 구성면에서 너무 남자친구생일선물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세트 구성에 비비가 있는것도 신기했지만

클렌징폼이 있는것도 신기했어요.

 

이건 쉐이빙과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폼이라고 하네요.

 

저희가 밤에 화장 지울때 이중세안하기가 귀찮듯,

남성분들도 아침에 면도하랴 세안하랴 적지 않게 귀찮을것 같아요.

이 제품이라면 그 모든게 한번에 해결 가능하니

편리성 면에서 괜찮을것 같아요!

 

 

 

 

 

 

 

 

남자친구선물로 워낙 만족스러웠던 남성화장품세트라

이렇게 리뷰까지 남기게 되었는데 잘 보셨을까요?

 

무조건 잘보이려 비싼것만 선물했던 예전과는 달리

이렇게 남자친구가 매일쓰는, 남자친구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선물이 백번 천번 낫다는 생각이에요.

 

 

아무쪼록 맘에 드는 선물로

더 사랑받는 여자친구로 거듭나시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