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 괜찮았던 남성화장품세트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설날에 앞서

발렌타인데이가 정말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설연휴 전이라 정신이 없을것 같기도 하고

만난김에 미리 전달했습니다.

 

친구생일선물 고르기보다 한 10배는 어려운 남자친구선물 고르기.

오늘 저처럼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아

제가 구매한 선물을 리뷰해보려고 하는데요.

 

주변 남사친들에게 다 물어보고 선택한 제품이라

제법 신중하게 고른 것이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지금 리뷰에 주목해주세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이 남성화장품세트인데요.

레이블옴므 베이직 케어세트라고, 이미 들어보신분들도 있을것 같네요.

 

 

워낙 가격이나 구성면에서 마음에 들었던지라 구매했는데

실제로 받아본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늘은 레이블옴므 베이직 케어세트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가격이나 제품구성도 마음에 들었지만

또 마음에 들었던 한 가지!

 

바로 패키징입니다.

 

워낙 패키징이 이러한 선물형태로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따로 선물포장에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구요!

 

 

 

 

 

 

이에 더해 신박한 구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의 남성화장품세트는 스킨케어제품으로만 이루어져 있는걸로 아는데

이건 스킨케어 제품과 비비, 클렌징폼이 함께 들어있어요.

 

제 남자친구도 그렇지만

남자분들, 피부에 이것저것 챙겨바르지 않는분이 많잖아요.

그런 부분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로만 구성된것 같아서 가성비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럼 이제부터!

 

만족스러웠던 베이직 케어세트의 구성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킨과 로션부터 보여드릴게요.

 

촉촉함도 촉촉함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손등에 덜자마자

나는 은은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향수만큼 과하진 않은데

향수만큼 향기로운 향이라고 할까요?

약간은 중성적인 느낌이라 저뿐만 아니라 여자분들이 딱 좋아할 향이 아닐까 싶어요.

 

쓰기전부터 향 때문에 취향저격이였는데

솔직히 요즘같이 건조한날은 수분크림 없이는 외출 엄두도 안나잖아요.

 

남자친구가 말하길 레이블옴므 스킨로션 이렇게만 발라도

하루종일 별다른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촉촉함 면에서도 괜찮은것 같고,

무엇보다도 향이 정말! 예술이였던 제품이였어요.

 

저처럼 향에 민감하신분들이라면

남자친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정말 강추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비비입니다,

 

이건 그냥 비비가 아니라 선크림용도로도 쓸수있는 썬비비인데요.

많은 남성분들이 생각하시길, 비비를 부담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저 또한 남성분들이 비비바르는것에 대해 그렇게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있진 않았는데

이건 정말 그냥 밝아지는 크림? 밝아지는 선크림? 정도로

자연스럽게 환해져서 좋았어요.

 

약간의 광채까지 부여해줘서

피부가 좋아보이게끔 만들어주는 제품으로써는

탑이지 않을까싶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클렌징폼입니다.

 

레이블옴므는 신기하게도 모든제품이 듀얼기능이 되더라구요ㅋㅋ

이 제품 역시 클렌징폼 기능을 하면서 동시에 쉐이빙폼 역할까지 톡톡히 해주는데요.

 

저는 클렌징폼중에서 이런 제품이 없는줄 알았는데

남자친구말로는 남성화장품브랜드들 중에 이런 형태로 나온 클렌징폼이 이미 좀 있다고 해요.

그런데 여태껏 써온 클렌징폼중에 이게 제일 좋다며!ㅋㅋ

 

비비자마자 풍성한 거품이 올라와 부드럽게 면도할수있고

또 쉐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촉촉한 마무리감도 좋았다고 하네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니 저도 어찌나 좋던지!

향, 구성, 모든 제품력이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라

남자친구 선물로 남성화장품세트를 생각하시는분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무쪼록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안남은만큼

꼭 저처럼 화장품선물이 아니더라도,

남자친구가 평소 필요로 했던 것, 혹은 실용적인 선물 잘 고르셔서

더욱 사랑받는 여자친구로 거듭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