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근육 국산단백질보충제 순위와 사이트 정보

신사숙녀 여러분 반갑습니다.

요 며칠사이에 비가내려서 날씨가 꾀나 쌀쌀해진것같아요

오늘은 대구의 경우는 25도 까지 올라간다며 봄이 제대로 오지도 않았는데

벌써 여름이 오는거냐며 뉴스기사의 댓글반응들이 뜨겁더군요

 

항상 매년 여름이 오기전부터 근육을 키워야하는데

어떻게하면 근육빵빵한 몸짱이 될수있을까 고민하고있답니다.

아마 저만의 고민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여성분들은 날씬한몸매에 11자 복근까지 있다면좋겠다고

남성분들은 멋진 몸매라인에 탄탄한 근육까지 있다면좋겠다는 생각을 하시겠죠

저도 마찬가지니깐 알것같네요 ㅋㅋㅋㅋ

 

 

 

 

훗, 오늘의 포스팅주제는 근육 국산단백질보충제 순위와 사이트 정보랍니다.

지금부터 3개월정도만 집중해서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에 도전해볼까 싶은데요~~

혼자 하기보다는 다 같이 하는게 좋겠죠!!! ^^*

더군다나 이렇게 좋은 정보들은 함께 공유해야 의미가있어요

 

 

근육보충제, 국산단백질보충제, 단백질보충제 사이트에 대해 알기

 

요즘은 여성분들에게는 다이어트가 관심 주제라면

남성분들에게는 근육이 주 관심거리가 아닐까싶어요

특히, 근육보충제 혹은 국산단백질보충제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저는 처음에 들어는봤는데 직접 구매하려고하니

단백질보충제 사이트의 갯수가 너무도많아졌고

수 없이 다양한 국산단백질보충제, 근육보충제의 종류에 당황했었어요

그런데 주변의 사람들을 보아하니 상담을 받아보고

각자 체질에맞게 관리를 잘 해주는곳이 있는것같더라구요

 

얼마전, 저도 단백질보충제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담을 받아보았답니다

이제 슬슬 근육만들기 모드에 돌입해야 할 것 같아서 말이죠

그런데 말이죠 하나씩 차이점들이 있더군요

 

어떤곳에서는 상담해주시는 직원분이 친절하기는한데

제품들이 별로거나, 이것도 저것도 아닌 경우도 있고 말이에요

아무튼 잘 알아보고 구매를 하셔야 할거에용

 

 

근육보충제, 국산단백질보충제, 단백질보충제 순위는?

 

현대인들의 사회에서는 단일 단백질을 섭취하기보다는

복합 단백질을 먹어줘야 한다더라구요

 

 

 

 

자! 그렇다면 단백질에 대해서 궁금하실거라 생각되는데요

단백질에도 여러 종류가있죠

대두단백, 유청단백, 순수단백질 등등

 

요즘은 WPH, WPC, WPI와 같은 복합유청단백질원료로 들어간

근육 국산단백질보충제가 인기 짱이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단백질보충제 순위를 매겨볼까 합니당

 

단순히 개인적인 생각일뿐이니까

참고는 하시되 객관적이지는않습니닷 ^^;;

 

 

 

 

제가 생각하는 1위는 에이P 웨이랍니다 왜냐하면 말이죠

열량이 225Kcal 정도인데 그 속에 WPH와 WPI 유청단백이

각각 77%, 8%로써 합하면 85%나 함유되어있기 때문인데

 

저는 상담을 받으면서 유청단백이니 순수근육이니 도데체

무슨말이지 싶었는데 저만 몰랐더라구요

친구들을 보니깐 대부분이 다 알고있고 심지어 근육보충제를

매번 구매해놓고 먹으면서 몸매관리를 하고있었어요

 

유청단백은 우유에서 성분을 뽑아낸거라고 생각하시면되구요

그럼 우유랑 저랑 안맞아요~ 라는 분들 꼭 계실텐데요

우유가 체질에 맞지않음에도 불구하고 WPH가수분해유청단백은

괜찮은 사람들도 있으시더라구요

물론 모두가 다 그렇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제가 생각하는 2위는 말이죠 에이R 웨이랍니다.

열량은 230Kcal로써 에이P 웨이보다 조금 더 높지만

단백질 함유율에 있어 뒤지지않거든요

에이R 웨이의 단백질함유율은 토탈 74%라고 할 수 있는데 말이죠

에이P 웨이와 10%나 차이나는데? 하는 의문이 제기 될 수 도 있을거에요

하지만 글루타민과 비타민 그리고 필수아미노산까지

우리가 생활하고 성장하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영양성분들이

다양하게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에이P 웨이와 크게 다를것없답니다

 

 

 

 

 자~ 두구두구~ 대망의 3위는 바로 아이솔레이트 플러스3 인데요

아이솔레이트 플러스3의 경우에는 말이죠

WPH유청단백은 90%나 함유되어있는데 탄수화물도 5%정도 포함되어있어요

비타민과 타우린 외에도 13가지 종류의 영양성분이있어서 좋답니다

WPH가 90%나 함유되어있는데 왜 3위냐는

단순히 그냥 제 생각일뿐이니깐요 객관적이지 못합니다

 

 

 

 

제가 순위로는 잡지않았지만 다른 제품들도 다 괜찮구요

에이Z 웨이의 경우에도 77%의 단백성분과 글루타민이

함께 들어있기에 좋답니다~

 

 

단백질보충제 사이트 추천

 

제가 이번에는 꼭 근육을 만들리라 다짐과 계획을 하면서

인터넷에 검색을해보고 이리저리 정보를 찾았었어요

그러다가 발견했는곳이 바디맥스 인데 말이죠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제품들을 살펴보다가 보니깐

현재 이벤트 행사가 한창이더라구요 +_+!!

아마 저처럼 눈이 번쩍 하시는 분들 몇몇 계실거란말이죠

 

 

 

 

2통을 1통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1 행사가 진행중이고

게다가 꾸준하게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할인쿠폰도 드리고있으며

섭취방법도 쉽게 이해할수있게 잘 되어있더라구용

 

 

 

그리고 에이P 시리즈를 구매하면 헬스장갑도 나와요

현재 이용하고있는 사람들에게 들었는데

배송도 익일이라서 완전 빠르다고 하더군요

요즘 아무리 빠르다고하는 곳들도 그만큼 빠르지는 않을듯

 

아무튼 제가 올리는 단백질보충제 순위와 사이트를 참고하셔서

이번 여름에는 꼭! 근육을 키워서 해변으로 놀러가기를!

개인적인 바램이기도 합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