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남자올인원화장품 이제는 뿌리고 끝내는 올인원이 대세!

 

 

안녕하세요, 지돌스 입니다 :)

 

벌써 9월도 끝나가고 있네요. 가을도 점점 깊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또 한 살을 더 먹겠져 또르륵ㅜ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어요, 얼마전에 남자친구랑도 천일이었는데요.

저는 요즘 정신이 없어서 깜빡 지나갔는데 남친이 친구들이랑 같이 이벤트를 준비해줬어요ㅠ

 

 

 

 

너무 감동하고 미안한 마음에 뭐라도 사주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필요할까 곰곰히 생각하다가

요즘 날씨도 건조해지고 피부관리도 하면 좋겠다 싶어서 남자올인원화장품을 알아보다가 

신기하게 올인원미스트가 있어서 이걸로 결정!

올인원로션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보다 더 심플하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미스트가 있는 걸보니 

제가 한번 써보고 싶을 정도로 궁금해지더라구요. 

 

 

 

 

요즘은 남자 화장품은 올인원이 대세인만큼 남친도 좋아할 것 같았는데 예상대로 엄청 좋아했어요.

이제 손에 올인원로션도 손에 안덜어쓰고 그냥 바로 얼굴에 뿌리기만 하면 된다고 하니까 눈이 휘둥그레해졌어요

왠지 나 얼리어답터된 느낌~! 귀차니즘이 있는 분들이라면 정말 이보다 더 편한 남자올인원화장품은 없을 것 같아요.

 

 

 

 

 

레이블옴므 제이 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올인원 미스트입니다.

올인원로션 하나만 바르기도 귀찮다,, 싶은 분들에게는 희소식이예요.

바르는 타입만 더 편해졌다 뿐이지 올인원미스트 성분은 엄청 알차게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리뷰 하는 김에 직접 써봤는데 이건 미스트가 아니라 그냥 에센스를 뿌리는 느낌이었어요.

넘나 촉촉하고 매끄럽고 쫀쫀한 느낌, 일반 미스트 뿌릴 때랑 느낌이 아에 달라요

 

 

 

 

 

블루 올인원미스트 성분이 고농축에센스가 담겨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흔들어서 사용해주면 됩니다.

일반 미스트는 뿌리고 조금 시간이 지나면 수분이 날아가서 더 건조하다는 느낌이 들 때가 있는데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손에 뿌려봤더니 색깔도 투명한 에센스가 아니라 약간 우유빛처럼 진한 에센스로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내용물을 살펴보니까 에센스에 일반적인 정제수 대신에 제주도의 해양 심층수를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해양 심층수를 쓰게 되면 피부에 더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그 밖에 제주도에서 나오는

톳이나 감태의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더라구요. 이런 해조류가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노화방지 효과와 보습성분이 좋아서 화장품에 많이 사용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피부가 약간 민감한 타입이라서 자연에서 나온 성분이나 저자극 성분으로 만든 순한 화장품을 좋아하는데

레이블옴므 화장품은 다 자연유래의 성분을 추출해서 만들어서 다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다고 하더라구요.

이 외에도 쌀이나, 꿀, 알로에베라 등의 자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보습과 진정효과가 있어요.

 

여자들이나 피부가 좀 민감한 분들이 써도 상관 없을 정도로 성분이 괜찮은 것 같아요.

자연유래 성분을 기본으로 파라벤이나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인공색소, 탈크 등의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일체 넣지 않았다고 하니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성분들을 미스트로 뿌리려면 분사력도 좋아야 할 것같은데 직접 뿌려보면 풍부한 분사각과

얼굴에 착붙는 미스트 입자 때문에 좀 놀랐어요. 엄청 미세한데도 뿌리고 나니 얼굴 구석구석 뿌려져 있어요.

이 미스트 용기가 프랑스 기술력으로 만든 안개분사 미스트라고 하더라구요.

아주 미세하게 넓게 분사되어서 한 두번 뿌리고 손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방금 미스트를 뿌린건지

스킨, 로션, 에센스를 바른 후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비슷하답니다

 

 

 

 

 

스프레이처럼 뿌릴 수 있다보니까 간편하게 사용할 수도 있어서 시간도 절약되고, 살짝만 손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끝이니까 손에 많이 묻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해요. 그리고 더 위생적이기도 하구요. 이건 여자용으로도 하나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특히 여름에는 여러가지 안바르고 하나만 뿌리면 되니까 화장할 때도 너무 편리할 것 같아요. 

 

 

 

 

 

기념일은 지났지만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남자올인원화장품 미스트 선물했는데 좋아하는 남친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계속 이것만 쓸 것 같다고 하네요 이런 소리 듣는 맛에 선물하나봐요~ 

이제 가을, 겨울이 될 수록 더 건조해지고 피부보습이 중요한 계절이 온 만큼 남자피부관리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올인원남자화장품 레이블옴므 올인원미스트로 피부미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