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다이어트쉐이크순위] 단백질보충제효과를 볼 수 있을까?

 

날씨가 선선하니 아침부터 기분이 좋네요 -

유산소운동을 하기에 딱 좋은 날씨라서

오늘은 아침부터 조금 두껍게 입고 달려줬습니다

조금만 달려도 땀이나서 운동효과가 나는것 같다~

라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제대로된 운동효과를 보려면

아무래도 식단관리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식단관리를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할지 알고계시나요?

저는 그냥 밥만 굶으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식단에 맞춰서 영양분도 신경 써야 하고, 칼로리

그리고 포만감까지 신경써야 할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였어요

 

 

하나 둘 씩 신경쓰기 시작하면 운동을 하는 시간에 방해가 될까봐

저는 차라리 다이어트쉐이크를 섭취하기로 했습니다

근데 어떤게 제대로된 단백질보충제효과가 있을지 몰랐기 때문에

이것 저것 알아보던 도중에 보충제에도 순위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그중에서도 에스프로젝트라는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스텝별로 먹을 수 있어서

체계적으로 섭취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

제가 말로 하는것보다 직접 사진을 보고 한번 같이 비교 해보시죠

 

 

step 1

 

요거트맛 제품이고 아침식사대용으로 먹는 제품입니다

과연 이렇게 가루로된게 정말 내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고,

단백질보충제효과를 낼 수 있을까? 라고 의문이 들었던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먹고 나서부터는 몸이 바뀌었다고 해야할까요?

그 효과를 나름 톡톡히 볼 수가 있었습니다

 

 

 

특히 다른제품들은 식사대용식이 아니라

기타가공품으로 나오는데 에스프로젝트는

다이어트쉐이크순위에 오른 제품답게

한끼식사의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답니다

 

 

특히 그 영양분 중에서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있어서

체지방이 우리몸에 남아있는걸 용납하지 않는다고해요

칼로리는 113kcal 밖에 되지 않습니다 !

포만감은 뛰어나서 아침을 먹고 점심을 먹기 전까지

배고픔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

 

 

step 2

 

블루베리맛 제품이고, 저녁식사대용으로 먹는 제품이에요

주요 성분이라던지 칼로리는 step1과 동일해요(113kcal)

틀린거라고는 맛? 정도라고 할수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성분도 들어가있고, 동식물성 단백질로

확실한 비율에 맞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포만감도

step1 에 비해서 뒤처지지 않는답니다.

 

 

저는 저녁을 원래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서 (흠칫)

step2 는 우유에 함께 섭취하는데요 우유도 자체 kcal 가

있기 때문에 섭취 kcal가 올라가지만 밥한공기의 칼로리도

되지 않기 때문에 너무 큰 걱정을 할 필요는 없어요

 

 

step 3

 

곡물맛 제품이고 운동후에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보충제효과를 본다고 하면

근육이 빵빵하게 생기는게 아니냐고 걱정하는 분들이

꽤 있는데요 여성분들을 위한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될건없습니다

 

 

사실상 여자들은 남자들과 운동을 하면서

쓰이는 근육이 틀리답니다. 고중량으로

미친듯이 운동을 하는게 아니라면 근육이 몸 바깥까지

노출되지 않고, 몸속에서 자리를 잡아서 체지방이

있던 자리에 근육으로 채워져

몸무게는 같은데 보기에는 말라보이는 몸무게를 유지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운동을 한다면 당연히 요요현상도

피할 수 있고, 조금 더 탄탄한 몸매를 만들수 있답니다!

 

 

 

에스프로젝트가 다이어트쉐이크순위에서 1위를 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알아보던 중에 조금 놀라웠던 사실이 있습니다

보통 보충제 회사에서는 성분들을 잘 공개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에스프로젝트를 판매하는 바디맥스에서는

식품검사성적서를 그대로 다 내걸었다고 합니다-

이 말은 그 만큼 성분에는 자신있다는 말이 되는데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URL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ww.bodyma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