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남자발렌타인데이선물 가성비갑 남친선물추천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당장에 설을 앞두고 있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물론 발렌타인데이를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죠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모든 기념일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편인지라

이런 소소한 기념일은 꼭 챙기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발렌타인데이가 얼마남지않은만큼

아무래도 이맘때쯤이면 남자발렌타인데이선물로

고민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을것 같아요.

 

 

오늘은 그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제가 준비한 발렌타인데이선물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남자발렌타인데이선물로 준비한 제품은 바로 !

남자화장품세트에요.

 

 

워낙에 선물 주는걸 좋아해서 이번 선물을 준비할때도 굉장히 기분이 좋앗는데요

남자친구한테 들킨 바람에 그냥 미리 줘버렸어요 ㅋㅋㅋ

저희집에 놀러왔었는데 생각못하고 잘보이는데 놔둔거 있죠

남친선물추천이 많이 되는 제품이긴 하지만

막상 남자친구한테 써보라고 하니 너무 좋은거에요!

 

그래서 바로 블로그 후기 쓰자면서 ㅋㅋ

오늘은 제가 구매한 레이블옴므 베이직 케어세트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제품은 패키징부터가 굉장히 고급스럽지 않나요?

선물할때는 아무래도 포장이 신경쓰이는 부분 중 하나인데

패키징이 고급스럽게 되어있어서 선물할맛이 나더라구요

 

어쩌면 이게 소소한 선물일 수 있고 아닐수도 있는데

이렇게 4가지 구성으로된 화장품세트 치고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편이라

부담이 없어 남자발렌타인데이선물로 괜찮은것 같아요

 

요즘 주변만 봐도 발렌타인데이때 초콜렛을 선물하시는분들은 거의 없더라구요

초콜렛을 살 돈으로 차라리 실용성있는 선물을 하는게 낫다는 주의인데,

화장품이야말로 매일 쓰는 제품이고 또 없어선 안될 제품이니

이걸로 주는게 좋겠다 싶었어요

저번에 흘러가는말로 남자친구가 화장품이 다 떨어졌다는 소리를 한게 생각나서

저는 이 제품으로 결정한건데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스킨, 로션, 비비크림, 클렌징폼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너무 좋았던 점은

네 가지 제품 다 한가지 기능만 되는것이 아니라

두가지 듀얼기능이 된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하나만 사용해도

체계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할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남자친구가 피부관리를 좀 제대로 안하는 편인데

피부가 건조한 상태로 지속되는걸 더이상 두고볼수만은 없었어요.

안그래도 예전부터 화장품을 선물하고 싶었는데

발렌타인데이도 되고 했겠다 선물을 줄 수 있어 너무 좋은거 있죠

 

가격도 합리적인데다가 다기능으로 실용성까지 더해진 이 제품

정말이지 많은 분들에게 남친선물추천이 될만한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레이블옴므 베이직 케어세트의 구성에 대해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먼저 토너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제가 모든 제품이 듀얼기능이 된다고 말씀드렸죠?

토너는 토너기능에 더해 미스트 기능이 되는데

손에 덜어 사용하는게 아니라

얼굴에 바로 분사해 사용하는 방식인지라 너무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사용감이 편리한 제품이라면 귀차니즘인

제 남자친구도 편히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 느낌?!

 

 

 

 

 

 

 

 

 

스킨은 그냥 써도 좋지만

화장솜에 충분히 묻혀 양쪽 두볼, 이마에 1분간 올려준뒤

로션을 바르면 흡수력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남자친구한테 말하면 어차피 안할테고

제가 남자친구집에 놀러갈때마다 해주고 있어요

 

체계적으로 관리해줘서 그런지

건조함의 끝을 달리던 남자친구 피부도 촉촉해지는거 있죠!

 

레이블옴므 제품은 자연성분으로만 구성되어있는 제품인지라

모든 피부에 남친선물추천해드리지만

특히나 건성피부를 가지고 계신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향도 은은한 시트러스 향이 나는데

너무 남성적으로 치우치지도 않으면서 향이 강하지도 않은게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올인원입니다.

 

이 제품은 로션과 에센스 기능이 같이 되는 제품인데

일반 로션보다 촉촉하게 발라볼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보통 요즘같이 건조한 겨울철에는 뭘 발라도 건조함이 없어지지 않잖아요

저 같은 경우도 건성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밖에 나갈때 수분크림을 발라주지 않으면 얼굴이 수시로 건조한데

남자친구는 이 제품 하나만 바르고 나가도

촉촉함이 제법 오래 지속된다고 하더라구요

 

제품력만 봐도 남자발렌타인데이선물하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촉촉함이 오래간다고 해서 

제형이 약간 고체타입일줄 알았는데

묽은 제형이라서 또 한번 놀란거 있죠.

 

유분감이 많은 제품일 경우에

마무리감이 끈적이는 제품도 많던데

이 제품은 마무리감도 깔끔하고 보송해서 괜찮닫고 하네요

 

 

 

 

 

 

 

 

클렌징폼은 다들 예상하시겠지만

클렌징폼기능과 함께 쉐이빙폼기능이 됩니다.

 

남자분들에게 어쩌면 면도가 가장 귀찮은 일인데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귀찮은 면도도 한번에 깔끔하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

남자친구도 평소에 면도하는걸 특히나 귀찮아했었는데

레이블옴므 클렌징폼은 풍성하고도 쫀쫀한 거품이 일어나서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형만 봐도 정말 쫀쫀해보이지 않나요?

 

이런 제형인지라 모공속 노폐물까지 더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것 같아요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에서부터라는 말이 있잖아요

바르는 제품만 신경쓰실게 아니라 이런 클렌징제품 또한 신경을 써주셔야하는데요

뽀독뽀독하게 씻기는 제품이 있는 반면에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씻기는 제품이 있잖아요

 

이 제품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가 된다고 하네요.

취향에 따라 쓰시면 되시겠지만

쉐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촉촉하게 마무리된다는게 매리트가 있는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건성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은 모든 제품을

최대한 촉촉한 제품으로 사용하시는것이 좋으니까요!

 

 

 

 

 

 

 

오늘은 제가 남자친구를 위해 준비한

남자발렌타인데이선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직도 선물을 못고르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

 

겨울인만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화장품세트가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