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MUSLCE TIP

여자헬스보충제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할때 확실한 도움!

안녕하세요 지돌스입니다.

 

 

 

 

 

요즘 탄탄한 11자복근을 겸비한 몸이 대세라죠.

저 같은 경우는 나혼자산다의 한혜진씨를 보면서 자극을 받아

운동을 시작한 케이스인데

역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모델이라 그런지

매일같이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물론 살이 안찌는 음식 위주지만

tv에서 보니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하시던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완벽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건

규칙적인 운동 덕분인것 같습니다.

 

 

뭐든 꾸준히 하면 효과가 나타나기 마련이라고

운동하면서 보충제까지 섭취해주니

저도 어느새 운동할때 처음 목표로했던 몸을 만들었는데요

열심히만 하시면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운동효과를 효과적으로 내기 위해

전문적인 구성을 갖춰 나온 여자헬스보충제가 많기 때문에

운동효과가 안나서 스트레스받는다고 하시는분들은

그런 헬스보충제를 섭취하시면

조금이나마 확실힌 효과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저 같은 경우는 에스프로젝트를 섭취하며 운동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구매하려고 들어가보니

인기가 많아 그런지 완판이 되었더라구요.

 

직원분께 전화로 여쭤보니 25일?쯤 다시 입고된다고 하던데

워낙에 운동하면서 보충제 섭취에 익숙해진지라

그동안 섭취를 안할수만은 없었어요

 

 

 

 

 

 

 

그러다가 바디맥스에서 최근에 출시된

머슬퀸 프로젝트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제가 일전에 먹던 에스프로젝트 같은 경우에는

총 3가지 스텝으로 식사대용쉐이크와 함께 여성용보충제가 따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이 머슬퀸프로젝트는 자체가 여자헬스보충제라

운동 효과면에서는 에스프로젝트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에요

 

 

 

 

 

 

 

 

에스프로젝트 구성에서는 스텝3가 헬스보충제였는데

스텝3와 전반적인 구성이 같은데,

좀 더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버전이 머슬퀸 프로젝트라고 해요.

 

저는 스텝3도 먹어보고 머슬퀸프로젝트도 먹어봤지만

맛 부분에서도 훨씬 강화되어 나온 느낌?

 

에스프로젝트는 뭔가 식단부터 단백질보충까지 두루두루 신경을 써 줄수 있었다면

이 제품은 오로지 운동효과만을 신경쓸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어서

다른 매력에서 괜찮게 느껴졌어요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이라면 아무래도 모두 다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를 원하시겠죠.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근육량은 상당히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유산소 운동과 함께 적당한 근력운동을 필히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근력은 기초대사량에 비례하는데

근력이 높아야 기초대사량도 높아지는 부분으로

같은 양을 먹더라도 살이 덜 찌게 되는거죠.

 

 

 

 

 

 

 

 

 

근육을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서 바로

이런 여자헬스보충제가 필요한겁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데

운동에 필요한 단백질을 식품으로써 섭취하려면

번거롭기도 하고 자칫 부족할 수 있는데요

 

운동할때는 상당히 많은 양의 단백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에 부합하는 단백질을 공급해주기 위해서는

보충제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단백질을 얼마나 많이 섭취하느냐에 따라

운동효과가 갈리겠죠.

 

 

그리고 식품으로써 단백질을 섭취하게 되면

탄수화물이랑 지방도 어쩔수 없이 같이 먹게 되는데

보충제를 섭취하면 이러한 부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럼 머슬퀸 프로젝트의 스펙에 대해 한번 살펴볼게요.

 

일단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할때 좋은 제품이라고 알려진바와 같이

한번 섭취할때 120의 저칼로리로 구성되어 있어

섭취하는면에서 부담감이 전혀 없습니다.

 

 

게다가 곡물맛으로, 맛까지 좋아

초보자분들의 경우에도 부담없이 섭취하실 수 있죠

 

 

 

 

 

 

 

 

한통이 50번 먹을 분량이라고 하던데

하루에 1회를 섭취하든 2회를 섭취하든 그건 본인 마음입니다

3회만 넘지 않으면 일일권장량에 맞춰 드시는건데요

 

 

저는 하루 1회, 운동 후 30분 이내로 섭취해주고 있어요

그러니 무려 50번이나 섭취해줄 수 있는 셈이죠.

보충제가 계속 줄어들때마다

제가 운동을 그만큼 열심히했구나 하는 마음에 뿌듯하기까지 한데,

먹으면 먹을수록 근육이 좀 더 빨리 불어나는 느낌이라 괜찮게 느껴지더라구요

 

 

 

 

 

 

 

 

이 제품은 국산헬스보충제브랜드, 바디맥스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더욱 믿고 섭취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헬스장에 갔을때 운동을 좀 한다 싶으신분들 손에

바디맥스 쉐이커통이 있는걸 몇번쯤 본적이 있는데

운동전문가들에게도 인정을 받을만큼 효과가 좋기로 유명한 제품이죠.

 

확실한 테스트를 통해 칼로리나 단백질 함량 등

제품에 대한 스펙을 낱낱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검사성적서를 공개해두기 때문에

에스프로젝트 섭취할때도 그렇고 만족하며 섭취했는데요

 

 

 

 

 

 

 

 

사실 보충제 대부분이 남성용으로 되어있어서

구매하기 꺼려지고 애매한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바디맥스에서 여자헬스보충제가 출시되어 얼마나 좋은지!

 

여성용이라고 해서 단백질을 덜 전달해준다던가

효과가 약한것만은 아니에요

 

지방과 콜레스테롤 같이 나쁜 성분을 다 제거한 동물성유청단백질 wpi,

그리고 식물성 대두단백질인 isp가 정말 황금비율로 배합되어 있어

운동하면서 섭취할 시 시너지 효과를 배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제가 먹어본 바로는 정말 효과가 좋기 때문에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상당히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저 역시도 만족하며 섭취하고 있는만큼

다들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위에서 곡물맛이라고 말씀드렸는데

모든게 자연유래성분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감미료마저

천연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사용했다고 해요.

 

그리고 고구마, 흰강낭콩, 검은콩분말이 들어가서

고소한맛을 더욱 높혔다고 하네요.

 

다이어트성분으로 요즘 한창 주목받고있는 흰강낭콩!

흰강낭콩은 우리몸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현상을

억제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규칙적으로 먹어주면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 할때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 밖에 장활동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이라던가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까지 들었다고 하는데

거의 좋은건 다들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섭취하면서 느낀거지만

분말이 고운점도 이 제품의 매리트에 한몫하는것 같습니다.

에스프로젝트도 부드러웠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머슬퀸 프로젝트가 좀 더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것 같아요

 

분말이 얼마나 잘 녹느냐에 따라

부드럽게 섭취할수있고 없고의 차이도 있지만

쉐이커통에 섞었을때 덩어리짐 없이 섞여서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점 또한 너무 좋아요

 

 

 

 

 

 

 

 

 

맛도 좋고 효과도 좋은 머슬퀸 프로젝트!

 

저는 이 제품을 섭취하면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느낌이라

저와 같이 다이어트하시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하여

이렇게 리뷰를 올려봤는데요

 

식단을 일반식으로 진행안하시고

쉐이크다이어트로 하고 싶다하시면

식단과 단백질보충이 한번에 가능한 에스프로젝트를 추천드리고

운동효과에 조금 더 집중하고 싶다고 하시면

제가 섭취하는 머슬퀸 프로젝트를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이런 제품은 다이어트를 도와줄 뿐,

다이어트는 운동을 통해 본인이 해야한다는 점 잊지마시면서

너무 제품에 의존하진 마시길 바래요.

 

열심히 하면 이루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